Looking for

웨딩슈즈 코사지 장식 구두 큐빅 셀프웨딩 신발

내가 만든 쿠키 2023. 8. 12. 06:59


저번에 미국으로 보내드린 웨딩슈즈❤️
신부님께서 잊지 않고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
다시 한번 결혼 축하드리며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브이코 새틴 미들힐
✔️엘레강스 담수 자개 코사지

앤즈하코 웨딩슈즈


오늘은 미국으로도 슝 ✈️
스노우 플라워는 올 스와 웨딩슈즈 코사지는 업뎃 이후
아마존과 국내에서 꾸준하게 인기 있는 상품 입니다 ❤️

앤즈하코


요즘 코사지 1위 ❤️
고객님들께서 인정해주신 실물깡패 웨딩슈즈 코사지 ✨

앤즈하코 자체제작


요즘 계속 드레스 피드만 올렸었는데
정말 간만에 앤즈하코 자체제작 화이트 레이스
웨딩슈즈코사지 올려볼게요 🫣❤️🥰

꾸준히 인기 있는 상품이라 지금도 일시 품절로
발송 지연 중입니다 🥹 최대한 빨리 제작하여
보내드릴게요 ❤️

앤즈하코 자체제작

𝚗𝚎𝚠𝚕𝚢𝚠𝚎𝚍𝚕𝚒𝚏𝚎, 웨딩슈즈 :—)

우리의 첫 걸음을 함께해준 구두도 찰칵📸🤍

언제든지 꺼내 신을때마다 우리의 첫 걸음을 생각할 수 있게, 제 구두 역시도 웨딩슈즈에만 딱 초점을 둬서 무조건 하얀색이 아닌 평소에도 신을 수 있도록 코사지도 뺏다꼽을 수 있게 선택하고 제가 좋아하는 색감으로 준비했던 구두에요🤍

내일 사촌동생 결혼식에도 신고가려구요☺️ 다른사람 결혼식에 이 구두 신고가면 그렇게 느낌이 몽글몽글하면서 새록새록 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아무래도 전 추억에 젖는걸 좋아하나봐요🤣🤍

울님들 모두 이번주도 존버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드뎌 금밤이네요_!! 아주아주 즐거운 행복한 연말주말보내세요🤍🤍

화이트글리터에 찰떡인 장식 추가💫
긴-연휴 후 출근, 쉽지않네요🥲 모두 목요팅! 하루만 더 참으면 주말이지비

사이즈, 굽높이, 발볼, 장식 부착_탈부착
고객님 니즈에 맞춰 1:1커스텀 제작 가능합니다!!🙆🏻‍♀️
센드리온 웨딩슈즈 웨딩슈즈추천 웨딩드레스
웨딩슈즈제작 웨딩슈즈수제화 수제화 맞춤제작

하루종일 리본을 쪼물딱 댔는데, 어렵군🎀
토요일 예약마감, 일요일 2시이후 예약가능합니다 (4시는마감)!
성수에서 만나요, 놀러오세요💕

센드리온 웨딩슈즈 웨딩슈즈추천 웨딩드레스
웨딩슈즈제작 웨딩슈즈수제화 수제화 맞춤제작

촬영때는 가보시없이 예쁘게 신고싶으시고,
본식때는 키와 비율 다 챙기고 싶으신 신부님들💫
제가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이런 서비스가 바로 여기 센드리온☝🏻

센드리온 웨딩슈즈 웨딩슈즈추천 웨딩드레스
웨딩슈즈제작 웨딩슈즈수제화 수제화 맞춤제작

글리터도 예쁘지만 새틴의 매력이란…🥨
베이지새틴을 찾으셔서 칼라 찾아서 맞춰드렸는데 역시나 예뻤습니다🥰
원하시는 칼라나 소재 있으시면 온 세상을 뒤져서라도 찾아서
찰떡같이 만들어 드릴게요!

센드리온 웨딩슈즈 웨딩슈즈추천 웨딩드레스
웨딩슈즈제작 웨딩슈즈수제화 수제화 맞춤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