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

트루진 트루릴리전 여성 데님 팬츠 2종

내가 만든 쿠키 2023. 11. 28. 20:10

양양 갔다 속초 갔다 강릉 🌊

여름이 지나고 👶🏾

와 디테일보소 데미지데님
이와중 통뼈 다들얼릉퇴근해용 맛저하고요😘

-
조금 이따 12시 업데이트 되는
하퍼자켓
캔디퍼프니트

키160cm, 55사이즈 지은이 착용컷 입니다 :)

아이템 하나 하나,
빠짐없이 전부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활용도 높고 데일리하게 즐기시기 좋을거에요 :)

조금 이따 만나요 🤍

오늘은 우리 만난지 100일째! 선생님들 피드가 전부 돌잔치 내용이다. 우리 반은 별건 없고.... 100일기념 씀 주제로 "우리 선생님이 좋은 이유 11가지" 쓰기!
맨날 이런 씀 주제만 있었으면 좋겠다💘
지치고 힘들다가도 이런 걸 보면 행복해

참진쌤교실 초등학생이좋아하는글쓰기소재365 365 100일기념 쌤

-
💛 트루진감성 🤎

골반바지 오랜만이햐 😋

헬요일
채언언니

갑자기!!! 추억의 청바지 핏놀이 !!
8090때 유행하던 트루릴리젼청바지
같은 연령대만 공감 할수 있지롱 😜
청바지 너무 좋아해서 사재기했던 시절이 있었지요 !!! .
젊음의 상징???
대학 시절 "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여자 "이럼서 뒤에서 쫒아오고 했었는데 ,,,,,,,,,,,🤣🤣🤣🤣🤣
출산하고 이사하면서 그많던 청바지 입을 일 없겠다며 다 버렸는데 ,,,,,딱 요거 두개만 남겨놨어요 ㅎㅎㅎ
하나는 생일 선물로 받았고 ,하나는 하와이 신행때 사온건데 한번도 입질 못했지요 ㅎ
왜냐 ~~~~안맞아서 😭
9년이 흘쩍 지나서 꺼내 입을 수 있음에
감격스럽다요 ㅎㅎㅎ 이 아줌마 뭐래 ㅋ
건강하게 먹고 운동한 결과!!
못입던 추억의 청바지를 입게 되었어요
평소 이쁘다 생각만하던 옷 !!
눈팅만 하지말고 걸어 놓고 ,아자아자
몸에 옷을 맞추지 말고 ,옷에 몸을 맞춰볼까요 ㅎㅎㅎㅎ
그나저나 이때는 초 골반 청바지가 유행이었네요 ㅎㅎ
요즘은 하이웨스트인데 ,,,,
살빠지고 또 청바지 모으고 있다죠 😜
입고 싶은 옷을 맘껏 입을 수 있다는것
또한 즐거움 ~~~~
아직 멀었지만 ㅎㅎㅎ
저도 노력해 봅니다 !!!
.
.
.
수요일 추억팔이 추억의청바지 트루진 부츠컷데님 이제 들어가네 초골반청바지 청바지핏 진웨어 40대아줌마 바디프로필준비 운동 식단 건강관리 운동하는여자 일상 소통

쉬다가 올만이라 거울도 안닦고 감떨어진거 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