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kle

나인 니트 가디건 NAIN 원피스 ATELIER

내가 만든 쿠키 2023. 12. 29. 11:45

저는요.. 오늘까지 쉬어서 오늘까지 연휴에요! ㅋㅋ
낼부터 다시 파이팅~~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셨기를~

크리스마스에 일 안하고 쉬니까
새로운 난관이 기다리고 있었다...
크리스마스에 다들 진짜로 뭐해요? 🎄

오늘의 저메추~
쉬는 날만큼은 닭가슴살 먹고싶지 않아요~ 🐔

ootd
연말 모임 끝나면 다시 다이어트를 해야겠어요🔥

-
🎀 [빈티지 할리우드 퀼팅 벨벳 스톤 헤어밴드 | 블랙]
👕 [아틀리에 나인(CD-2085)에밀리 니트 탑 가디건 세트]
👕 [산드로 프릴 숏 트위드 스커트]

__________
패션 데일리 데일리코디 빈티지할리우드 코디 에스파 에스파카리나 카리나 드라마 아틀리에 가디건 산드로 산드로원피스 연말룩 러블리룩 로맨틱 로맨틱룩 룩북 페미닌룩 은곧

아마~~
전생에 수랏간 나인이었을거다
앉아 있을틈이없다
.
.
.
굥미네집 감사함
집밥
약식
상궁도아닌

즐거운 쇼핑후 친구세명과 즐거운 저녁약속 ^^ 친구와 함께 있으면 진짜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네요~너무나 즐거운 시간였어요^^ 우리 자주만나 친구야~ 사랑해

좋아하는 바다 실컷봤던
젤 높은층 젤 좋은뷰~
연말 스페셜뷔페도
웰컴와인도 넘 맛있었엉❤️

행복했던 시간
항상 행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