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

스프링슈트 프리다이빙 웻슈트 비키니 서핑 여성

내가 만든 쿠키 2024. 2. 19. 22:49

반갑소, 줄타기 무형문화재 길선생이올시다.

프리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트루다이브 딥스테이션

내 최애 스프링슈트🩶
베스트다이브
디플리 디플리벨트

물속에서 줄타기는 어렵지않지요 ¯\_(ツ)_/¯

에프굽해도 안은 살짝 시원하고 몽글한 게 녹진한 푸딩 먹는 거 같다 홍차향 진하게 올라오면서 당도는 높지 않아 딱 좋다
파삭하고 버터리한 타르트지에 몽글달큰한 에그필링 가득 !
버터쿠키 위에 커스터드푸딩 얹어 먹는 듯한 맛
💛



따뜻한 28-29도의 문수수영장에서는
스프링슈트도 가능하쥬 🩷

(단, 문수수영장안에서 스프링슈트는 강사님 동행하에서만 착용가능)

diver freedive freediver diving divingphoto 수중사진 수중촬영 프리다이버 문수수영장 문수수영장다이빙풀 울산다이빙 울산프리다이빙 울산프리다이버 ssi프리다이버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사진 freediving freediver freedivingphotography 제이_프리다이빙

엄마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찍는거 절대 못보쥬…✌🏻😲
포즈도 따라하고 이쁜사진도 많이 찍엇어요

흰여울문화마을에 위치한
바다 옆 작고 예쁜 소품샵 담아가다 🏖️

아이보리&우드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은은한 조명, 레이스, 라탄 소품 등이 더해져
따스운 휴양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공간
통창으로 햇살이 따사롭게 들어오는 데다
탁 트인 오션뷰까지 펼쳐져 더할 나위 없이 좋았고

우드 코스터•트레이•커트러리 등 리빙 소품부터
캔들, 디퓨저, 엽서,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등
다양한 종류의 소품을 판매하고 있어 취향저격이잖아

스페이스워크 생각보다 높고 많이 흔들려서 쫄아서 중간에 먼저 내려온 사람 ㅋㅋ 킹크랩 배터지게 먹어서 오래동안은 생각 안날듯. 십원빵 먹으면서 첨성대구경 ^^ 그와중에 코보다 먼저 마중나온 입

보기만 해도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깔끔한 초밥을 즐기고~ 오늘 기분 산뜻하게 만들어볼게요~ 이 산뜻한 기분으로 남은 시간 쇼핑도~ 티타임도~ 더 멋지게 즐겨 볼테니까요~ 여러분들도 오늘 행복을 가득 채울 수 있는 하루로 만들어보세요~

부산은 정말로 오면 가기싫은 도시네요~여기있으면 즐거움에 빠져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광안대교 너무 멋있네요~부산에 해물도 맛있고 바다향기 너무좋네요 ^^ 너무너무 힐링되고 즐거운 시간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