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

일신기사식당

내가 만든 쿠키 2023. 1. 10. 09:44

오먹애들이 사먹고 쓰는 솔직한 리얼후기
오먹투어 43탄 숙대
.
기사식당에 은근 찐맛집 많은거 아시져??
숙대근처에 있는 일신기사식당으로 가보았습니다.
역시 기사님들이 많더라구용~~!!
요기는 특이하게 불고기백반에 김치를 올려먹더라구요!!
솔직히 이조합은 한국인이면 거의 다 좋아할 조합이자나용!!!
육수를 붓고 그 위에 김치를 올리면 되는데
비주얼도 맛도 더 업그레이드 됩니댱!!!
뭔가 찌개 비슷한데 살짝 다른맛이거둔요??
군데 그게 맛있다는거~~~!! ㅎㅎ
맛은 평범하지만 가끔씩 백반 먹고플때
생각날 거 같아요^__^
.
📍일산기사식당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 218
📍매일 06:00 - 21:00
📍불고기백반(9,000원)
.
.
불고기 기사식당 고기추천 용산맛집 숙대맛집 불고기백반 백반 백반맛집 기사식당맛집 숙대맛집추천 불고기맛집추천 고기맛집추천 맛집추천 오늘뭐먹지 고기 집밥 냠냠 먹 맛집 food

효창공원 불백
그냥 익숙한 불고기백반 기사식당이지만
먹는 방식으로 눈길이 가는 일신기사식당
불고기를 시키면 반찬통을 통째로 갖다 주는데 거기에 있는
김치를 팍팍팍 넣어서 자글자글 끓이는 방식
Diy 제조인걸로 봐서 아마도 처음 누군가 이런식으로 먹기 시작해 너도나도 따라하며 이집만의 국룰로 자리 잡은듯 하다
누군신지는 모르지만 숟가락끈이 굉장하시네 ㅋㅋㅋ
잘익은 김치와 단짠단짠 불고기 부킹이니 여간해선 뺀찌없다 ㅋㅋㅋ
소리내어 코를 풀지마라는 앵간해선 볼수없는 문구가 크게 적힌거보니 과거에 흥흥충 어르신끼리 불미스런 일기토가 있었음을 추측해본다 ㅋㅋㅋ
불고기백반 9000
청파동맛집 공덕맛집 규슐랭공덕 규슐랭용산구

일찍 눈이 떠졌고, 출근 시간까지 다소 여유가 있다면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색다르게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른 새벽 기사님들과 나란히 앉아 국밥 때리는 그 기분. 해보지 않은 사람은 모릅니다.

서울에서 평일 아침 8시 이전에 여는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설렁탕
영동설렁탕 (24시간. 잠원동, 신사역)
진국설렁탕전문 (5시반. 홍익동, 왕십리역)
대흥설농탕 (6시. 장안동, 장한평역)
원조신촌설렁탕 (6시반. 공덕동, 공덕역)
마포옥 (7시. 용강동, 마포역)

곰탕
하동관 (7시. 명동/여의도/삼성동)

도가니탕
부영도가니탕 (7시. 삼청동)

서울식해장국
진짜해장국대화정 (5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창성옥 (6시. 용문동, 효창공원앞역)

따로국밥
강남따로국밥 (7시. 잠원동, 신사역)

내장탕
평양집 (7시. 한강로, 삼각지역)

갈비탕
새벽집 (24시간. 청담동, 청담역)

순대국
함경도찹쌀순대 (24시간. 가락동, 경찰병원역)

뼈다귀해장국
소문난성수감자탕 (24시간. 성수동, 성수역)
일등식당 (8시. 망원동, 마포구청역)

복국
금수복국 (24시간. 신사/서초/대치/신천동)

북엇국
무교동북어국집 (7시. 다동, 시청역)

대구탕
뒤푸리 (7시. 여의도동, 국회의사당역)
성내볼데기집 (8시. 성내동, 둔촌동역)

콩나물국밥
일흥콩나물국밥 (6시. 삼선동, 보문역)

찌개 백반
뚝배기집 (7시. 관철동, 종로3가역)

불고기백반
(6시. 청파동, 효창공원앞역)

돼지불백
대청마루 (24시간. 서교동, 홍대입구역)

분식
나누미떡볶이 (24시간. 성균관로, 혜화역)
장원김밥 (8시. 서초동, 강남역)

쌀국수
남박 (8시. 남영동, 숙대입구역)

모든 맛집 리스트는 👉 콜린비리스트

아침맛집 24시간맛집

달짝지근한 불고기에 매콤한 김치는 소주 못참지!!
처음 불고기만 먹으면 조금 슴슴하게 느껴지나 김치를 투아하고 팔팔 끓여 같이 먹으면 딱좋아!🤭🤭🤭
목구멍에 소주가 콸콸콸 부어주다가
남은 불고기와 김치 잘게 쪼사주고 밥공기 추가해서 달달달 볶아주면~
소주를 멈출 수 없게 만들어주는 훌륭한 안주가👍👍
이러니 내가 술을 못 끊지!😇😇😇
청파동 효창공원앞역 일신기사식당 숙대입구 불고기백반 김치 백반 기사식당 볶음밥 택시기사님추천 택시기사님들맛집 밥블레스유 문썬과함께 맛 먹 오형 파워글래머

일찍일어나는새가 배부르다.
나는 너무일찍일어나서 이만큼 나왔나보다.
새벽에깨서 배고파서 잠못이루다가 오픈과동시에 기사식당 김치불백

.
.
아침
브렉퍼스트
불백
불고기백반
허접아니니까김치추가
반찬무한리필
일찍일어나는새가배부르다
너무일찍일어나서배가이만큼나왔나
아침에진심인편

효창공원
숙명여대

데일리
yummy
삼각지맛집
이태원맛집
해방촌맛집
숙대맛집
용산맛집


진짜 기사님들로 가득찬 기사식당💪

달달한 돼지불고기 육수에 김치를 넉넉히 올려 구워주면

한껏 칼칼하고 매콤한 맛이 더해져 완전 밥도둑이 되어버림

밥 반찬 육수 후식커피까지 모두 무한리필 가능한 인심까지

혼밥하는 기사님들로 가득할 수밖에 없는 맛과 구성🔥

용산맛집 청파동맛집 숙대입구맛집
문썬_청파동 기사식당 김치불고기 돼지불백맛집

한끼식사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서울문핫 과 함께하는 기사식당 BEST4
.
1. 현대기사식당
북어찜 과 멸치청국장이 기가 막히는 역삼동 기사식당!
이영자님이 극찬하고 인정한 북어찜 맛집~!
.
2. 만복기사식당불백전골
집밥이 그리울때 언제나 생각 나는 만복기사식당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푸짐한 양이라 한끼 든든하게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야 하는 중요한 맛집!
.
3. 송림식당
송림식당의 돼지불백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상추, 무채, 김치와 함께 비벼 먹는 다면 더욱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
.
4.
칼칼하게 즐기고 싶다면 고기와 김치를 함께 구워 먹는 다면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더 맛있다! 효창공원 근처에 있기때문에 한끼 든든하게 먹고 산책 어떠세요?
.
.
.
.
저녁 맛집 맛집투어 맛집 맛있다

한수 배우고 갑니다 일신식당 숙대맛집 용산맛집 효창공원 효창공원맛집 숙대입구 한수배우고갑니다 한배갑 한배갑용산 당인리극장 불고기백반 청파동맛집

.
종종 생각나는 오게되는
기사식당 맛집이에요~~~
.
불고기백반에 김치가득 올려
보글보글해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
숙대맛집 기사식당맛집 불고기백반 백반맛집 용산구맛집 효창공원맛집 주말

조금 늦은 점심
청파동

노포
一得一失
평안한저녁시간되시길

만원의행복

불고기백반
효창동
40년전통

기사식당의 돼지불고기백반은
최고의 메뉴다.
만원으로 푸짐하게
불고기와 김치찌개를
먹을수 있으니 그럴것이다.

40여년을 한 곳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유는? 내게는 충분히
매력적인 가볼만한 곳이다.^^
돼지불고기와 김치가
익어 묘하게 맛있었다.

김치와 함께 졸여 먹는 돼지불백 😋

기사식당🤍
.
머리하고 배가 너무 고파서 근처 식당찾다가 발견한 기사식당이에요. 외관은 폐업한 곳 같아서 그냥 갈 뻔😅
.
점심시간 지나고 갔는데도 손님이 꽤많았어요. 제일 많이 먹는 불고기백반으로 시켰고 다들 김치를 같이 졸여서 먹길래 우리도 쓱 올려봤어요🤤
.
김치를 넣어서 완성된 맛 같은 느낌적인 느낌. 평범한데 안 평범하고 저 불판이 한몫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
1인분에 9000원이라 가격적인 매력은 없어요. 근처가시면 한번 드셔보시는걸로✨
.
서울맛집 효창공원맛집 기사식당 불백 불고기백반 불백맛집 소문난맛집 맛집추천 용산맛집 정식맛집 일요일 휴일 데일리 먹방 먹팔 먹 food kfood daily

관악산 하산후 찾은 식당 효창공원근처의

아자씨들이 많고 간판오래되면 머 반은 먹고가는거지~
불백위에 남몰래 올린 김치가
다소 심심할수있는 국물맛을 확 끌여올리네요 ㅎㅎ

기사식당들의 성지 효창공원
다 한번 가보겠습니다~!!

효창공원맛집 도끼다시맛집 데코타일덧방ㅋㅋ

-
불고기백반
.
오늘부터 열심히 하겠다는 사람 어디있죠?😂
.
그래도 밥이렁 불고기 슈류륙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먹은 만큼 많이 움직이고, 운동하면 되는거됴🥳🥳
근데 도너츠 먹으로 가는거 안비밀...😅
.
.
식단 다이어트 유지어터 기록 diet

사실 물에 빠진 고기는 잘 안먹는편인데 일신기사식당의 김치와장창 불고기백반은 감동이었다 밥은 또 무한이다
숙명여대맛집 효창공원맛집 불고기맛집 불고기백반맛집 기사식당 기사식당맛집 김치 와장창 불고기 성시경 넌감동이었어 먹팔 먹팔해요 먹팔 먹팔환영 먹팔로우 먹 sp효창공원앞 sp남영 sp숙대입구 sp서울 sp애오개 sp공덕

'Cook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원함흥냉면  (0) 2023.04.28
팥고당  (0) 2023.04.26
코노하카레  (1) 2023.01.04
치킨버거클럽  (0) 2022.12.30
라 티지  (0) 2022.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