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kle

다온상회

내가 만든 쿠키 2023. 4. 26. 17:30

✏️ 냠냠 ¹⁷

토실한 쪽갈비 손에 쥐고 뜯는 그 맛!🍗
매운쪽갈비도 별로 맵지않아서
맵찔이인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당 😤
내 입맛엔 매운쪽갈비가 더 맛있고,
무엇보다 저 주먹밥 !!! 🥺 꼭 먹어야함 👏
술이 그냥 술술 들어가는 메뉴 !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갔는데,
오후5시 이전에 가면 그나마 웨이팅 괜찮은듯 🤔

✔️ 앙념쪽갈비
✔️ 매운쪽갈비
✔️ 최루탄주먹밥(소)

📍무조건 쏘맥 (참이슬+테라)

📌연신내 다온상회

장갑 끼고 야무지게 뜯어먹는 직화구이 쪽갈비🧤 항상 줄서서 먹었는데 평일인 이날도 역시나 웨이팅ㅋㅋㅋㅋ

초벌된 양념쪽갈비, 매운쪽갈비가 나오면 타지않게 조금만 더 익혀먹으면 된다. 촉촉하고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뜯는 맛이 있다. 왼손엔 쪽갈비를 오른손엔 소주잔을 ٩(*'へ'*)و

양념쪽갈비는 담백하면서도 돼지갈비양념과 비슷한 단짠단짠 맛이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따로 주신 매운소스에도 잘 어울린다. 조금만 찍어먹어도 확 느껴지는 자극적인 맛의 소스🔥

매운쪽갈비는 자체로도 맛이 강하고 불향이 많이 나서 그냥 먹어도 맛있다. 다만 계속 매운쪽갈비만 먹으면 맛이 좀 센 느낌!?!? 결국 양념쪽갈비로 1인분 더 추가!ㅋㅋㅋㅋㅋ

열심히 고기를 뜯었으니 뜨끈뜨끈한 누룽지로 마무리! 입가심으로 먹기 고소하고 깔끔하니 좋았다 😚

기본으로 주신 계란찜도 너무 좋은데 소세지랑 떡 주시는게 센스 굿👍🏻 특히 떡을 잘 구워서 쪽갈비 찍어먹던 매운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술안주ㅋㅋㅋㅋㅋ

📍다온상회
🧾양념쪽갈비(17,000원), 매운쪽갈비(17,000원),
누룽지(5,000원)

양념쪽갈비 매운쪽갈비 누룽지 직화구이 쪽갈비 직화구이쪽갈비 쪽갈비구이 누룽지탕 쪽갈비맛집 연신내쪽갈비 갈현동맛집 연신내맛집 갈현동술집 연신내술집 은평구맛집 은평맛집 서울맛집

[다온상회] 양념쪽갈비, 매운쪽갈비, 짜글이

남의 살은 본디 뼈에 붙어야 더 맛있는 법. 가히 갈비찜, 닭발, 감자탕 등이 증명하는 시대의 명제가 아닌가! 물론 쪽갈비도 그런 녀석 중 하나. 그래서인지 프랜차이즈가 즐비한 연신내 한켠, 언제나 웨이팅으로 난리인 거다.

쪽갈비 (17000)
숯불에 초벌구이한 쪽갈비는 일렬 종대로 눕혀 뼈 쪽을 바싹 굽는다. 호호 식힌 뒤 살짝 힘만 주면, 뼈와 고기가 조르륵 깔끔하게 분리된다! 달큰한 간장 양념된 양념쪽갈비 도 맛있고, 불맛 가미된 매콤한 양념쪽갈비 도 맛있네👏👏👏 맵다 싶으면 계란찜 , 돼지껍데기, 떡구이 냠냠. 요 삼총사는 리필되니 부담없이 먹자.

짜글이 (6000)
안 시키면 후회한다. 순대국밥 특 사이즈 뚝배기에 고기가 7할 이상인 미친 짜글이니깐. 사실 김치찌개인 척하는 '고기 혼쭐 머시기'가 아닐까?사실 여긴 짜글이 맛집이 아닐까?무튼 이 고기 역시 부드러운 쪽갈비살이라 안 씹고 넘기고 싶은 충동이 들지만은... 주먹밥 에 싹싹 국물까지 비벼 먹으면 천국 가니까 - 참아준다.🤭

하나 바람이 있다면 소금구이 쪽갈비도 있었으면 하는 정도?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꺼억!

먹고지고 먹고지고_연신내 먹 연신내맛집 연신내역맛집 은평구맛집 연신내고기집

.
.
따릉 따릉 비키세요~
처음타는 따릉이와 샤브쟉 샤브쟉
한강길 청계천 따라 연신내까지
구석구석 맛여행?ㅋㅋ🤣
.
.
.
.
.
.
.
.
.
.
.
.
.
따릉이 주말라이딩 서울여행 느림의미학 샤부작샤부작 석촌호수 유원설렁탕 청계천 동대문종합시장 광장시장 인사동 도삭면 연신내맛집 자전거라이딩 한강라이딩 자전거 자덕 라이딩 운동 소소한 소확행

쪽갈비러버의 애정하는 맛집 연신내
초벌되어 나온 쪽갈비를 드럼통 숯불에 또 구워 불향 제대로‼
단짠 양념쪽갈비 에 맛있게매운 매운쪽갈비 까지 JMT🧡
++)껍데기,떡,백김치도 기본반찬으로 나와요~!
.
.
.
갈현동맛집 연신내맛집 연신내술집 연신내역맛집 연신내카페 연신내맛집추천 연트럴파크 연트럴파크맛집 연남동데이트 홍대입구맛집 홍대입구역맛집 홍대카페 신촌맛집 이대맛집 신촌카페 신촌역맛집 연희동맛집 연희동카페 합정맛집 합정카페 마포카페 망원동카페 망원동맛집 상수동맛집 서울맛집 쪽갈비맛집

백년만에 연신내 가쬬요
다온상회 쪽갈비 맛집
처음먹어보는데 신세계🤍
늦게왔으면 기다릴뻔😅

다온상회

서울 은평구 통일로83길 14

짜글이 6,000
양념쪽갈비 17,000
매운쪽갈비 17,000

웨이팅있어도 좋아! 맛있는 쪽갈비집!
손으로 들고 한입 가득 뜯는 맛이 있는!!
연신내역 쪽갈비 맛집입니다.

요즘 쪽갈비에 빠졌는데..
한입크게 베어무는 매력이있음
한입먹었을때 불향과 육향이 입안 가득.. 아휴
너무 맛있는 쪽갈비
짜글이도 고기푸짐히 들어있고.. 다맛있었다

웨이팅은 길었지만 자주 가게 될.. 은평구 맛집!
꼭 드셔보시길!!

맛집 은평구맛집 연신내맛집 쪽갈비 쪽갈비맛집 웨이팅 돼지갈비 등갈비 짜글이 먹 먹팔 먹고뜯고맛보고즐기고 🇰🇷💕

불금엔 외식이쥬~♡

와~진짜
입천장 다까지도록 쪽갈비 뜯었네
🙈🙈🙈🙈🙈🙈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오늘 저녁 연신내맛집 쪽갈비 누룽지 걍주먹밥 매운쪽갈비 양념쪽갈비 맥주 맛 먹 맛팔 먹팔 갈현동맛집 해요 외식 불금 고기사랑 주부 소소한

_
🍖다온상회

줄서서 먹는 쪽갈비 맛찝
주말 오후 4시에 갔더니 바로 입장
양념보다 매운맛이 맛있다
많이 맵지 않음😛
_

쪽갈비 연신내 연신내맛집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쪽갈비집❤❤❤❤
역시 맛난당🐷🐷먹고 알렉스커피 갔다가 갈현동 구움과자+롯데몰 투어🙃🙃🙃🙃🙃🙃🙃
.








먹 먹스타 셀피 셀 쪽갈비 주말 해요 fff 홍대 연신내 연신내카페 연신내맛집 오오티디 디저트 브런치 데이트코스 서울핫플 알렉스커피 카페투어 카페추천 테러 먹

일단 상기 이미지는 실물과 차이가 없고요
나 이렇게 토실한 쪽갈비 첨봐가지고 어 ? 소세진줄 ?
초벌샤워 야무지게하고 나온 오동통 쪽갈비 숯불에 구워서 딱잡고 쫙뜯고 쏘주한잔 뙇 ! 토실해가지고 뜯는맛 씹는맛 오져!
양념도 어쩜 이리 쏙쏙 배어가지고 아주 기특한 쪽갈비들 쪽쪽😘

주먹밥 양념도 매콤짭잘한게 궁합 환상 미쳤는데 장갑끼고 바삐 뜯느라 사진도 많이 못찍었을정도 정신차리니까 없어😭
또 너무 땡기네 조만간 쪽갈비 하모니카 불러 달려갈 예정🏃🏻‍♀️🏃🏻‍♀️

.
양념쪽갈비
매운쪽갈비
최루탄주먹밥
껍다기도 주시는게 그게 또 꿀맛
.
얌곰 얌곰_연신내

연신내
인생 쪽갈비 맛집 칼집까지 다 내어 나와서 고기랑 싸울 필요가 없어요!!!!!!
같이 나오는 고구마 까지 구워서 먹으면 찰떡궁합 .. 어느 소스를 찍어도 감칠맛 장난 없따구용 ㅋ ㅋ 잔치국수도 사이드로 시켰는데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 양이 어마어마 했다죠
한입 먹은 순간부터 집에 가는 길까지 맛있다고 계속 입이 닳도록 말했는데 또 먹구싶다 ..
웨이팅 맛집 ㅜㅜ ! 처음으로 웨이팅 오래 기다려 본 것 같았다는 ㅜ ㅜ 그래도 맛있어 !!!!!💖
맛 쿵쾅커플

'Sprink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가라시  (0) 2023.05.13
콜링우드  (0) 2023.04.29
두암식당  (0) 2023.02.27
누메로뜨레쓰  (0) 2023.01.31
보건옥  (0) 2023.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