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세인트제임스 레반트 LEVANT 스트라이프 반팔티셔츠 모던 티셔츠

내가 만든 쿠키 2023. 6. 28. 18:52

-
오늘도 덥잖아
-
플래닛
바오바오
세인트제임스

-
나의 스트라이프 사랑은 여름에두💕
.
.
스트라이프 세인트제임스

요즘 떨어져 있어 오랜만에 보는 영거니
나 맛있는거 사주겠다며 일끝나자마자 멀리까지 달려 와 주었다 .근데 내가 먹고싶은 쌀국수는 못먹겠다며 자기 먹고싶은거 먹는건 머지? 요즘 혼자 지내니 봐준다!!!.
.
.
본의아니게떨어져있는부부 부부 동갑부부
세인트제임스 레반트 천안 천안삼거리 데일리 점심 결국초밥 피곤피곤 힘👍✊
in 팔로우 오오티디

_

안허즈랑도 오글거린다고 한번도 입지 않았던
커플티를 도윤이와 입는다😂
나중에 너도 엄마랑 커플룩으로 다닐 바에 벗고 다니겠다고
반항하며 도망다니겠지..🌚
그전까지 부지런히 입고 다니자😆
아들과 커플템 하고싶다는 말을 기억하고
서프라이즈✨로 준비해주고💕
도윤아 사네마네 해도 아빠가 최고다👍🏻
안허즈 오늘도 수고햐😘💕
.
.
세인트제임스

아들과커플룩

우리가족 패밀리룩
가족은 3명이지만, 엄마꺼만 3개....😛
준이꺼 구한다고 현대백화점도 다녀오고,
맘먹었음 가로수길도 갈 뻔... ㅋㅋㅋ
어찌어찌 찾아서 이쁘게 입고 가족사진 찍음👪
중독성 강한 스프라이트
.
생잼 세인트제임스 세인트제임스키즈 Saintjameslevant Saintjames Saintjameskids InstaSize

고민고민하다 고른 세인트제임스 레반트 사이즈가 딱 잘 맞아서 신이난다😎

세인트제임스 생제임스 세인트제임스르방 levant10 줄무늬 스트라이프 saintjames

세인트제임스 레반트 스트라이프티 스트라이프패션 여름데일리룩 치크북

Saintjames levant10
Ecru-persan

세인트제임스 생제임스 세인트제임스르방 levant10 줄무늬 스트라이프 saintjames

'Looking 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장스커트 H라인 미디 기본 여성 5부  (0) 2023.07.18
우정 룩 원피스 반팔 플레어 시밀러 멜빵  (0) 2023.07.08
초와밥  (0) 2023.02.15
피에트라  (0) 2023.01.21
레아  (0) 2023.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