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 boy

이모네생선찜

내가 만든 쿠키 2022. 12. 25. 10:19

속초맛집 대신 먹어드려요. 와구와구. 강원도 여행의 좋은 점은 서울에서 가깝고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맛있는 게 많다는 것! 집단 지성으로 모인 맛집들을 제가 대신 다녀왔습니다.

2박 3일. 우리에게 주어진 5끼니를 어떻게 하면 모두 성공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단 한 끼도 실패할 수 없쒀!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여러가지를 고려해야했어요. 은근~히 까다로운 할아버지와 송이 모두 만족해야 성공! 그래서 결과는? 맨아래에서 공개됩니다.

📸사진 순서는 가족들 반응이 좋았던 순서대로!

1. 속초생대구 🐟
할아버지의 따봉을 볼 수 있었습니다. 부산 속씨원한 대구탕이 제일 맛있는줄 알았는데. 역시 생대구는 달라요 달라. 내장은 정말.. 녹진하고 부드럽고 찐하고 따따따봉. 생대구전 시키라고 하신 분 누구시죠. 따봉 드립니다. 꼭 시키세요 생대구전!

2. 남경막국수 🥔
송이의 먹방을 볼 수 있었어요. 들막(들깨막국수) 너무 맛있었고, 곤막(곤드레막국수)도 진짜 맛있었어요. 수육에 곁들이는 무침도 맛있고, 감자전도 쪈득쪈득. 가족 모두 진짜 맛있다~ 하면서 나왔어요. 아! 그리고 유일하게 아기 의자가 있었습니다.

3. 설악항활어회센터 🐟
엄마가 친구들이랑 여행오면 회 뜨는 집. 식객 허영만 선생님도 추천한 곳이래요. 자연산 생선들로 다양하게 금액에 맞춰 회를 떠주셔요. 과한 영업 없이 점잖은 수산시장은 처음이라 당황. 8만원에 어른 4명이 실컷 먹었어요. 싱싱하고 달았습니다!

4. 김영애할머니순두부 🤍
순두부는 사랑이죠. 서울에서 별로 없는 초당순두부는 있을 때 꼭 먹어줘야해요. 간장 안 쳐도 그냥 술술 들어가는 맛. 먹다가 간장치면 또 별미. 간장에 통들깨가 들어있어서 특이했어요. 큼지막하게 잘려진 밑반찬들이 포스가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오이무침이 제일 맛있었어요. 송이는 가지나물이 맛있었대요. 마지막 끼니로 속편하고 좋았습니다.

5. 라또래요 🍨
일일일커피 이상 못하는 어르신들과 하루종일 다니려면 카페 말고 다른 디저트집을 알아둬야합니다. 안그러면 두번째 카페에서 “나는 안 마셔~ 니들만 시켜~” 멘트 나오는 거 아시죠. 이미 오늘의 커피 찬스를 써서 두번째 디저트는 젤라또로 결정! 마감시간 간당간당하게 도착해서 맛이 3개밖에 안 남았어요. 감자, 쑥, 초콜릿. 감자 특이하고 맛있었고, 쑥 향 좋고, 초콜릿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테이크아웃해서 해지는 바닷가에서 돗자리 펼치고 노나 먹으니 더 꿀맛. 송이도 행복. 할미 할비도 행복. 나도 현도 행복.

6. 88생선구이 🐟
소문은 옛날부터 많이 들어서 궁금했는데 이번 여행에 도전! 중앙시장 근처라서 시장 주차장에 주차하고 갔어요. 생물을 숯불에 구웠으니 당연히 맛있지요. 그런데 연기가 너무 자욱하고 불을 쓰는 곳이라 송이가 걱정되었습니다. 그래도 코로 먹었지만 맛은 있었다~

7. 코끼리만두분식 🍩
88생선구이 먹고 후식으로 도나쓰~ 할머니 입맛이라 간식도 떡이나 찹쌀 도나스 같은 옛날 간식을 좋아해요. 나름 도나스 입맛이 까다롭고 배가 많이 불렀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찹쌀이 부드럽고 얇고 따땃했어. 떡볶이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는대요. 배불러서 떡볶이는 못 먹어봤어요. 다음에 누가 먹어줘봐~

모두 다 맛있었고, 사진을 보는 지금도 맛이 생각나서 침이 고이네요🤤 그 외에도 이번에 못 갔지만 친구들이 소개해줘서 알게된 강원도맛집 남겨봐요. 집단지성 짱👍
백김시대새우강정 홍용가 섭죽마을 이목리막국수 호반골막국수 게섯거라 봉포머구리 사돈집 뚝배기섭국 오징어난전 흰다정 두메산골 너울집 청초수물회 보사노바커피로스터스 아저씨대구탕 더덕식당 하마식당 속초동명항숯불생선구이 남경식당

생선 찜 💜❤️
가오리찜(소), 공기 별도 2

여기는 가기 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 해야 한다
안그러면 기다릴 수 있으니까 ⭐️
전화 주문 하니까 편하게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가오리 찜 소를 주문 했고 공기밥은 별도라서 따로 주문 했다
가오리가 부드러워서 먹기 엄청 편했다 양도 진짜 많았다
양념이 감자랑 무에도 다 베어 있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다
매콤한게 중독적이었다
밥 도둑이란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

주소: 강원 강릉시 가작로 8

속초 - 이모네식당 이모네식당

아버지와 둘이 떠난 음식기행에서 단연코 1등이었다고 자부할 수 있는 식당.

강릉에서도 먹어보았지만, 이번엔 가오리의 향은 조금 줄고, 약간 짭쪼롬하면서 달달한 양념에 움푹움푹 떼어지는 가오리의 살점을
밥위에 올려 먹으면 밥두공기는 필수.

속초에 방문하면 한번은 들려야 하는 곳이다.

전화예약은 필수. 브레이크타임에도 사람들이 미리와서 줄을 선다.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

속초 속초맛집 속초여행 속초숙소 속초여행코스 속초중앙시장 속초이모네찜 속초이모네식당 속초이모네생선찜 속초이모네집 이모네식당 가오리 가오리찜 가오리찜맛집 생선찜 생선찜맛집 먹팔 먹방 먹 먹스타 먹방 먹팔해요 먹🍴 먹부림 먹팔 먹방투어

바다 힐링 하러 가자!!
강릉 맛집 투어는 필수~~
강원도 여행 계획 ㄱㄱ!!
.
.
.
강릉 강릉맛집 강릉맛집추천 강릉맛집투어 강릉맛집여행 동해맛집 강원도 강원도여행 강원도맛집 강원도맛집추천 강원도맛집여행 겨울 겨울여행 겨울여행지 겨울여행지추천 소나무집초당순두부 감자바우 동화가든 바담물회 강릉초당콩감자탕 벌집

군모닝

속초살이
대구사람
속초맛집
가오리찜

골프환자
지난여름
늦은피드
food

반건조로 만든 가오리찜이라 부드럽지않고 짜따고 한다 노맛집 짠맛주의

daily 220912 채이_강원도 채이_물고기

먹스타 강릉시 교동 교동맛집 강원도여행 강릉여행 강원도 강원도맛집 강릉 강릉맛집 강릉이모네생선찜 수요미식회맛집 생선찜맛집 가오리찜 가오리찜맛집

강릉 여행 1탄!
2박3일 떠났던 강릉 먹방
모음집을 풀어보겠쒀요😊

🚩 이모네 생선찜
🐟 가오리찜 대 : 65000원

가오리찜 자체가 제게는 굉장히 생소했는데 이제 먹어본게 너무 억울해요ㅠㅠ
가오리가 이렇게 부드러운 생선인 줄 알았다면 제가 가오리 씨를 말렸을수도🤣

살코기는 너무 부드러워서 살살 녹규 양념은 완전 밥도둑!!

🚩 퍼베이드
🥖 소금빵 : 2300원
🥖 얼그레이 빨미까레 : 4000원
🥖 무화과 크림치즈바게트 : 5500원
🥖 에스프레소 부어먹는 티라미수 : 7500원

특이한 빵이 많아서 빵순이는 눈돌아갑니당🤣
간판이 너무 쪼끄만해서 알아보기 쫌 힘들었지만 주차장은 꽤 잘되어있어서 맘에들었어요

야외도 잘 꾸며져있어서 야외에서 가을날씨 만끽하며 커피한잔하면 굿!

제 원픽은 티라미슈🤩
완전 쵹쵹 그자체였어요~
하지만 요새 소금빵에 꽂혀서 소금빵이 보이기만하면 다 먹어보는데
제 기준 Top에 미치진 못했어요ㅠ
버터맛이 강하고 짭짤한 맛이 덜해서 소금빵 느낌은 아니여서 좀 아쉬웠어요ㅠㅠ

🚩 카페 카모메
☕️ 카모메 당고라떼 : 6500원

이모네 바로 옆에 있는 까페예요~
시그니처 메뉴가 당고라떼라고 해서 먹어봤지요~
시그니처라면 무조건 맛봐야 하잖아요?!

당고를 콩가루 뿌려진 크림에 찍어먹으면 쫀~득! 달~콤!
꼭 푹! 찍어드세요!

당고 먹고 크림이랑 라떼 섞어먹으면
고소하면서도 달콤하고 라떼의 쌉싸름한 맛도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조용하면서도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다음엔 밥 쵸큼 덜 먹고 디저트로 당고 먹으러 올래욤ㅎㅎ

.
집에 가기 싫은데,,,
서랍장 수리 기사님 오시기로 해서 가야 함
ㅎㅏ,,,,,기다리는 사람 있는거 귀찮고만ㅋㅋㅋㅋㅋㅋ🤣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만석닭강정 바우커피 안목해변

순두부젤라또 순두부젤라또2호점
강릉 가면 꼭 생각나는 순두부 아이스크림 ❤️❣️👍🏻🧁🍦🍨

이번 휴가때 부모님이랑 같이 먹었답니당 ㅎ.ㅎ
아빠의 취향저격 아이스크림이었어요 ㅎㅎㅎㅎㅎ 저는 초코랑 인절미 🥰

여름이 끝나가고 선선해지기 시작하네요 ❣️

쨍한 더위보다 습한 날씨로 기억이 많이 나지만 사진 속은 왜이렇게 뽀송뽀송한거죠!!? ㅎㅎㅎㅎ

강원도 가시게 되면 요기도 꼭 추천드려용❤️
가자미찜 맛집인데 예약하시고 가야하니 전화해보고 가세요~!

테라로사커피공장 여긴 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어요,,, 😱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카페

.
맛있는건 두번,,,세번,,, 먹어야죠😋

강릉 가오리찜 예약필수 강릉맛집 먹 먹깨비 반복

강릉 이모네생선찜
😥 교동 택지에 있는 생선찜 전문점입니다~ 예약을 하고 가면 빠르게 먹을 수 있어요. 가오리찜을 처음 먹어봤는데 살이 진짜 깔끔하게 발려서 깜짝 놀랐어요! 살도 엄청 밀도 있고… 흰살생선의 더더더 업그레이드된 버전 같은 느낌이에요. 양념은 매운 인상이 강한 편인데 맵기 자체는 신라면 정도라서 맵찔이 분들도 어렵지 않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치가 관광지 쪽은 아니지만 (뭔가 술집이 많은 동네입니다) 강릉 오신다면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저는 생선을 싫어합니다. 가시를 못발라내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가오리는 다릅니다. 젓가락을 대면 슥 하고 살이 발라집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두툼한 생선살과 매콤한 양념이 아주그냥 밥도둑입니다. 하지만 공기밥은 별도라는점…
예약은 당일예약만 가능하고 오픈시간보다 이른시간에 전화를 해도 예약이 가능하니 10시정도에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가오리 생선찜 (소) 45,000원

이모네 생선찜 쭌_맛집
강릉하면 꼭 가야되는 집👍
먹은 음식은 가오리찜인데 살도 부드럽고 무에도 간이 잘 배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국물에 밥 비벼서 살이랑 같이 먹으면 밥도둑‼️
예약하고 가야지 먹을 수 있어서 예약은 필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모네 생선찜
📌 강원 강릉시 가작로 8
⏰ 월~일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
11:00 - 20: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00, 19:00 라스트오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콩새장치찜

양양 여행갔다가 수원오기전에 강릉들려서 장치찜을 먹고왔습니다~

장치는 심해어라고 불리는데 강원도에는 유명한 찜 전문점이 많은데 장치찜은 지인이 추천해줘서 다녀왔는데 맵싹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 소자를 시켰는데 양이 그리많진 않았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오리찜과의 다른매력이 있는데 잔가시가 좀 있었지만 열심히 발라먹었답니다!

장칼국수도 맛보려고 시켰는데 이것또한 맛있었습니다 둘다 매워서 맛이 많이 안느껴졌지만 둘다 맛있었어요 안유명해졌으면 하는 마음이,,,, 웨이팅 없이 갈래요,, ㅠ

장치찜에 흰쌀밥 어때요?🤪

나쵸의맛집 나쵸의맛집_강릉
서울맛집 수원맛집 강릉맛집 생선찜맛집 장치찜맛집 장치찜 장칼국수 장칼국수맛집 foodie foodie 찜맛집 가오리찜

오늘 맛집 탐험 가오리찜✌️

강릉여행 둘쨋날~

아침을 대충먹엇더니... 슬슬 배가고파옴~

미리 1시 30분 예약을 하고 방문~

작년에 고성에서 먹은 생선찜을 잊지못해

강릉에서도 점심으로 가오리찜을~

가오리살이 엄청 두툼한~ 😋

냠냠 맛잇게먹고... 온가족 결론은 녹원생선찜이 좀더 맛잇다 🤣

강릉여행둘째날 강릉여행 가족여행
강릉맛집 강릉생선찜맛집
가오리찜

녹원생선찜 여기가찐맛집

예남매맘 경주맘 경주

생선집에선 제가 필숩니다 저 생선 진짜 제일 잘 바름 진쯔르 자격증 있어야해 강릉맛집

'Hype boy' 카테고리의 다른 글

88돼지  (0) 2023.01.05
딜리셧부티끄  (0) 2022.12.31
나영무 박사의 암 치유 기적의 운동  (0) 2022.10.14
나는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0) 2022.10.08
청어람곱창전골  (0) 2022.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