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쿠차라

내가 만든 쿠키 2023. 6. 17. 15:04

안녕하십니까옹~~^^♡♡
오늘은 넘놔리 애정하는 쿠차라에서
새우샐러드를 사왔지요.
진짜 쿠차라가...회사 옆이면...저는 매일 먹을 수도 있을 꺼예욧. 키키키

다른 메뉴도 다 맛있겠지만...
저는 요 새우샐러드 넘놔리 좋아합니다앙. 냠냠
최고예욧!꺄~~
쿠차라는 부리또볼로 먹을 때,
금액 추가하면 컬리플라워라이스로 먹을 수도 있어요.

저는 오늘 걍 샐러드로만 했지만 라이스도 맛나답니당.
요기에 오늘은 카나페 곁들여 냠냠 했어요.
마켓컬리에서 산 아티장비스킷, 오늘 첨 먹어보네요.
오호...요것도 레인코스트 크리스프처럼...중독적이그만요..ㅋㅋㅋ
으음. 갠적으로는 레인코스트가 더 맛나지만 요것두 맛나더라구요 ^^

오늘도 맛난 시간 성공! ㅎㅎ
즐건 저녁들 보내시어요~~^^♡♡

쿠차라 새우샐러드 그릴새우 새우 샐러드 매일샐러드 1일1샐러드 오늘도컬리 마켓컬리 ID_kornyunji 컬리추천 아티장비스킷 크래커 카나페 까나페 salad daily_salad 맛 먹 냠냠생활 쩝쩝생활 집밥 2인집밥 샐러드추천

🥗 쿠차라
건강을 챙겨보겠다고 혼자 쇼핑후 건강식을 찾아고민하다가 쿠차라로 방문했다. 일단 쿠차라는 풀이 많고 야채채소 현미밥에 소스가 들어가 아주 건간한데 맛있음!! 나는 또 건강을 지키겠다며 ㅋㅋ치킨으로다 선택!! 근데 콩은...싫어..ㅋㅋㅋㅋ 그래서 치킨에 토마토 치즈 로메인 치즈 다 올렸고 소스는 칠리로~~~샤워크림도 넣었구 !!! 소스충ㅋㅋㅋ 현미밥은 안좋아하지만 현미밥으로 선택해서 조금 덜 주셔도되요 이랬는데... 양이 ..적네.. 여러분은 정량으로 받으세요~~~~건강식이라 정량으로 받으면 될 것 같아요!!
부리또도있고 타코로도 선택이가능한데 나는 부리또볼을 좋아해서 부리또볼로 선택했고 결론은 맛있음... 이렇게 집에서 맨날 해먹고싶다!!간단한데 맛있고 건강한데 맛있음
건강을 조금 생각한다면 쿠차라 한번 가보세요. 타임스퀘어 쿠차라 추천 ㅎ

📍영등포 타임스퀘어 쿠차라
💵쿠차라 그릴치킨 부리또볼 7,900원
⏰ �타임스퀘어 영업시간에 운영해효.

🎀 더 많은사진과 상세한 포스팅은 엄찌블로그로오세요 🎀

영등포맛집 타임스퀘어맛집 타임스퀘어 샐러드 부리또볼 부리또 타코 건강식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딸과 함께 한 점심 🌮

오랫만에 딸과 단둘이 함께 한 점심 외식.
동생과 함께 할 때는 늘 동생의 취향을 우선하던
착한 누나.
오늘은 오롯이 딸이 먹고 싶은 걸로~~~
멕시칸 음식 전문점,
광교 갤러리아 쿠차라.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행복 가득
맛있게 잘 먹는 모습은 어찌 그리 이쁜지^^
딸~~~담에 또 맛난 거 먹자~~~

딸과함께 딸과함께하는시간
평일점심
멕시칸음식 멕시칸음식전문점
쿠차라 쿠차라광교갤러리아점
플래터

오늘 피검사 있는 날이라 아침 공복
진료 끝나자마자 가서 부리또볼
컬리플라워라이스로 콩, 콘 빼고
과카몰 두번 추가❤️ㅋㅋㅋㅋ
넘이 해준 밥이 넘 맛난😘
근데 양이 씅에 안차….

근데 또 청주미친만두 팝업스토어가….🤦‍♀️
딱 한개씩만 먹으려고 했는데~
5개 만원 1팩이라고 하시니까~
사는 김에~ 계산하기 좋게(?)
만두까지 흡입하고 스벅가서 아아 벤티 한잔하고

아 이제 배부르게 개인 일정 보는데
쌀호두과자 밀가루 한톨도 안들어갔다고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막 유혹하잖아요?
근데 오늘 만두를 먹어버려서 요건 참음
매운거 먹으니까 단게 엄청 땡기는거에요~
근데 참았다니까요?
기특하쥬? 저 칭찬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양치를 못해서 더 그런것 같아서
다시 스벅가서 아이스 히비스커스 벤티 한잔

배부른데 배가고프다…😳
그래도 내일 아침까지 공복 화이팅!!
필테 가려니 구찮지만 그것도 화이팅!!

🥩🥙🥑🍅🧅🧀🥟
저탄고지 키토제닉 저탄건지
keto lchf ketodiet ketogenic
식단기록 혼밥 다이어터
오늘의키토식

💿둠칫-둠칫-두-둠칫 ♬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노래를 들으시나요?
저는 이마세의 NIGHT DANCER에 빠져 있어요!

쿠차라 타코 먹으면서 내적 댄스도 함께 😋

🎧 맛있는 쿠차라 먹을 때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를 알려주세요!

0:20 ───🌮─── 3:21
⠀⠀⠀⇄ ◁ II ▷ ↻

포함

토요일 같지만 금요일이네요 얄루🧚🏻‍♀️ 비와도 좋아 👻
아침은 사땅에 계라니 추가해서 간단든든하니 먹고 요즘 남친이 푹 빠진 쿠차라 거의 만나면 두번 중 한번은 온거 같구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볼보다는 부리또가 땡겨서 시켰는데 와 진짜 너무 커요 ㅋㅋㅋ 입작은 서러움 좌우 앞뒤로 쪼개쪼개 먹습니다 🥲

냉털용 구운 야채 & 소시지 한꺼번에 에프굽 :)
불. 로. 금. 마. 데이니 잊지 않고 챙겨주기 어른이날은 두개 먹을게요?!! 모두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꼬구마9기_세이지 불로구마 고구마 불로구마서포터즈 꼬구마9기 불로습관

주말에 여유로운 아침 너무 행복쓰:) 제발 천천히 가주라아아ㅏ

그분이 오시면 평소에는 안 쳐다보는 초코에 시선이 갑니다요👀 퍽퍽드라이한 카카오스콘에 꾸덕한 요거볼~~ 남은 부스러기는 요거트에 착 붙여 깔끔하게 완볼 완료하구요😁

요즘 짝꿍이 찐 다욭중이라 치팅도 빡세게 하시네요?! 그래도 좋아하는 쿠차라에서 밥 듬뿍 치즈 사워크림 듬뿍 올려서 맛점 완료우~~~ 저녁엔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갑니다아💃🏻

마켓컬리 오늘도컬리 ID_shjiyo92

오운완 엉덩이완료 빵 한조각 안먹은 날은 정말 오랜만이댜✨

오늘 드디어 미루고 미뤄왔던 암벽화 수선을 맡기고,

저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재방문
오늘은 부리또보울 냠냠 😋

임신한 이후로 쌍콤한게 땡긴다. 당근 다른음식들도 다 맛있쥐😋🥰

월요일맛집투어 혼자서도잘해요

아침부터 매우바쁜하루

아빠 과천에
서울대공원 모임에 내려주고
합정동가서
유니클로세일중
여름 이너웨어들좀 사고
합정점가서
맛있는 샐러드먹고!!
진짜맛있다
일산호수공원 가서
한바퀴산책하고
진짜더움
근데이뽀
꽃들이가득

한강으로돌아와
맥주마시기
역시 여름엔 맥주지
맥주의계절

오늘 못한거
코스트코방문실패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5월 가정의 달❤️

지금까지는 나홀로&지인들과
쿠차라를 즐기셨다면,
가정의 달 5월에는
가족들과 함께 쿠차라를
즐겨보세요👨‍👩‍👧‍👦

쿠차라는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한 메뉴 구성으로
아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쿠차라에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브리또볼 집김밥

오늘은 훌라쌤과 즐거운 수업하고,
타임스퀘어 가서 브리또볼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고,
슬슬 엄마김밥 먹고 싶었는데
때마침 엄마가 애들하고 저녁 먹으러 오라고 호출해서
엄마표 집김밥을 겟!!❤️🩵

내일은 폴댄스 연강하면서 힐링해야지🩵❤️

어쨌든 요새 소소하면서도 힐링하는 하루하루 보내는중❤️🩵😝😝

어느아지매의봄날이야기 근데봄치고넘춥다😣
또금방더워지겠지
먹방 맛집 타임스퀘어맛집
쿠차라 타임스퀘어점 브리또볼 샐러드
멕시코음식 엄마표집김밥 김밥은집에서싼게최고
먹 맛 힐링💜
근데요새넘잘먹어서 궁디가점점무거워지는중😂😝

알싸하고 고소한 쿠차라 나초&치즈딥🧀

또띠아를 매장에서 한 번 더 튀겨
바삭함과 고소함이 가득 담긴
쿠차라 나초💕

토마토와🍅 할라피뇨🌶️
그리고 쿠차라의
특별한 레시피가 만나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느끼하지만은 않은 쿠차라 치즈딥🧀

치즈딥뿐 아니라 과카몰,
사워크림에도 찍어 먹을 수 있는
쿠차라 나초를 즐겨보세요!

🌵내가만든 쿠차라머랭쿠키🌵

왜 베이킹 실력은 늘지않을까용..😂

쿠차라 쿠차라러브 CUCHARA 쿠차라❤️ 멕시칸맛집 부리또맛집 부리또볼 부리또 타코 샐러드 쿠차라는❤️입니다 🌯🌮🥙👍 쿠차라👍👍 배달 배달맛집 오쿠완 오쿠완챌린지 ♥️♥️ 머랭쿠키 쿠키

1일2식 점심도저녁도

DAY20(23.06.05 월)_🔴65.0%(13/20)
아 술먹는 날은 아침에 무조건 운동하구 가야겠다.
담날 쉬는 날 아니면 거의 운동 못하니까,, 아니 술을 덜마셔야죠?
일단 당장 하기 쉬운것부터,, 반줄 끊고 프로틴으로 돌아가쟈
김밥 나오는 시간에 출근하니 이게 문제네,,, 방앗간 못끊어

crazyworkout100days 열운 오운완 다이어트 건강 healthy 운동 식단 식이 workout gym 다이어터 기록 routine 아침운동 주5운동하기 김밥 반줄의유혹 부리또볼 스시 후토마키 트러플우니육회 연포탕 하ㅋㅋㅋㅋㅋ 간만에맛스타

'Atten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수사  (0) 2023.06.24
베이크드인스테인  (0) 2023.06.19
타이테라스  (0) 2023.06.12
하노이바게트  (0) 2023.06.08
작교  (0) 20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