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kle

아루히

내가 만든 쿠키 2023. 6. 23. 14:02


스강신청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렵다는 곳 맞나여
🍣
지금부터 오십피스는 더 먹을 수 있는데 흑
너무 마딧ㄷ

8만명이랑 경쟁하는 스강신청 성지 오마카세. 성공만 한다면 매일이 여의도불꽃축제보다 신나요.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아루히 📍
-
스시오마카세계의 상징적인 존재. 아루히는 이제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텐데요, 정말 즐거운 곳이에요. 48,000원의 저렴한 스시오마카세 코스 덕에 사케를 콸콸콸 마실 수 있는 곳.
-
신께서 여의도의 축복이 내려주셨어요. 이유불문하고 아루히 예약성공했다면 여의도에 방문해야합니다. 수강신청에 한번도 실패해본적 없는 나에게 일년이 넘도록 좌절을 안겨준 곳.
-
차완무시부터 사시미, 스시, 튀김류가 거의 20종류정도 나오는데요, 구성이 참 혜자스럽습니다. 그런김에 사케 많이 드세요. 모두가 함께 취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티장같은 스시야! 아루히니와 추천드립니다. 
-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42 2층 229, 230호
⏰예약필수
-
먹선생서울존
먹선생영등포구존
먹선생여의도존
-
니와 니와 여의도맛집 여의도한강공원 여의도핫플 영등포맛집 영등포  스시 스시오마카세 오마카세 스시맛집 초밥맛집

니와 여의도의축복 여의도맛집
아루히가 아루히했다.
 생일주간을 맞아 방문하게된 아루히 니와는 마침 지인들이 같은날에 방문해서 정말 생일파티처럼 신나게 놀았다. 게다가 연예인들도 몇분 방문해서 괜히 신기하고 재밌었다. 생일이라고 시끌벅적 깝치면서 재밌게 먹고 놀았다. 생일때 한번쯤은 이렇게 소란스럽게 유난떨면서 노는것도 좋은것 같다. 그게 아루히라서 또 좋았다.

아루히랜드 생일파티 주인공이 되었다. 아루히니와

먹파트너님이 보낸 초대장 💌 여의도의 축복 아루히 !! 입에서 살살 녹는 스시들은 말해뭐해~ 굴튀김이 진짜 통통해서 완전 술안주 ㅋㅋ 술을 좋아하는 우리는 결국 사케를 추가했어요. 사케 이름은 반슈잇콘준마이긴죠 니토데와산산

갑자기 불이 꺼지고 생일축하 노래가 흘러나오는데..! 나에게로 오는 후토마끼 케이크. 나보다 행복한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고해🤍 찐 감동받아서 막 울고 ㅋㅋㅋㅋ 이 날 조명으로 열심히 찍는 먹스타분들이 계셨는데, 부러워하는걸 보시더니 생일선물로 조명까지 선물해주시겠다고..! 먹파트너님 진짜 최고 . 앞으로 더 맛있게 남겨볼게요✨ 아루히에 데려와주시고, 생일까지 축하해주셔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

아 ! 함께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

맛찌_영등포구
✔️위치. 여의나루로 42 (여의도역)
✔️가격. 디너 오마카세 48,0
*매월 25일 오후5시 캐치테이블 예약.

스시아루히 여의도의축복 스강신청 오마카세맛집 여의도맛집 먹 맛집blog 맛찌_오마카세

니와 여의도맛집 노리마카세
김(노리) 어디까지 먹어봤니.
 아루히 니와가 6월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었다. 기존 니기리 스시들이 아예 사라지고 마끼류들이 대폭 늘어난 노리마카세가 되었다. 가격도 33,000원으로 인하되었다. 사케를 먹다보면 이 가격은 의미가 없다지만 원래도 술을 먹는 입장에서 식사비용이 싼건 맞다. 니기리 스시가 사라진건 아쉽지만 새로운 모습이 궁금해서 기대를 갖고 방문했다.
 우리한테 흔한 김이지만 스시야에서 사용하는 일본 조미김은 종류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비싼 가격도 꽤 있다. 처음 맛보았을때 생각지도 못하게 맛이 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있다. 아루히 니와에서는 여러가지 종류의 김들을 사용하면서 재밌는 오마카세를 만들었다. 차완무시로 시작하는 처음은 같았지만 나오는 츠마미들이 조금 늘어났다. 본격적으로 마끼류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어떤 종류가 있을지 궁금했는데 구성이 꽤 다양했다. 금태 위에 남발게, 가리비와 우니크림, 안키모 위에 아구살튀김, 새우튀김, 계란말이 등 아루히 니와에서 처음보는 재료들과 조합들이 눈에 띄었다. 중간에 뜬금없이 등장하는 진라면도 소중하다. 라면까지 있는데다가 마끼들이 큼직큼직해서 전보다 더 배가 부른거 같았다.
 니기리 스시가 사라진건 아쉽지만 다양한 마끼들로 이루워진 구성도 재밌었다. 오히려 술마시기 더 좋아진것 같은 느낌도 있다. 앞으로 많은 시도를 통해 변화하며 새로워질 구성이 계속 기대된다.

니와 여의도의축복 여의도맛집
아루히니와의 마지막 스시오마카세.
지난달까지 맛보았던 니와의 스시를 뒤로한채 이제 새로운 니와의 노리마카세를 기대해본다.

.
안녕하세요 아루히입니다💕
오늘 오후 5시에
캐치테이블에서
아루히니와 검색후
6월 16일에서 6월 30일까지의
예약하실수잇는 좌석이 오픈됩니다🤗

노리마카세
놀이마카세??

🍥모든분들에게 맛잇고 행복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기위해
더욱 노력하는 아루히가 되겟습니다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캐치테이블앱에서 아루히니와
검색후 예약가능하십니다

🍥주차 지상 1층 가능하시지만
혼잡해 대중교통 추천드려요

아루히
아루히니와
Hodaldaldal
또하나의아루히
아루히가아루히답게
아루히하는날
전국구행복1타강사
아렐루야😍
외쳐갓루히
여의도의축복
여의도맛집
여의도스시
스강신청맛집
모두가행복한곳☺️
너의사랑나의사랑
술거운축제가열리는곳
랜드

.
아루히니와
영쯔_여의도

언제가도 행복이 가득한 아루히니와!

6월부터는 코스가 변경된다는 소식에 어쩌다보니 5월에 아슬아슬하게 스시오마카세로 즐기고왔네요

더욱 즐거워질 아루히를 기대하며...❤

여의도맛집 여의도의축복 오마카세 스시오마카세

: 아루히 시그니처 우니 비행기✈️
호철오빠 세상 저렇게 해맑을수 있나ㅋㅋ
역대급 즐거웠던 아루히 멤버들 사랑함니다💛
.
.
아루히 니와
여의도맛집 여의도스시 여의도스시맛집
.
스시 스시오마카세
오마카세 디너오마카세
우니

: 현종언니 생일파티🎂🎉
이날도 즐겁게 먹고 마시고 웃고 떠들고 흔들고 왔다
언제나 즐거운 아루히💫
.
.
아루히 니와
여의도맛집 여의도스시맛집
.
스시 스시오마카세
오마카세 디너오마카세

벌써부터 그리운 아루히 니와
6월부터 시작하는 노리마카세
과연 가볼 수 있을지...ㅠㅠ
아루히 니와 스시 스시오마카세 여의도의축복 寿司屋 寿司

: 아루히의 제일 큰 매력?? 또 가고 싶어진다
맛이나 가격을 떠나 머무는 시간 동안의 만족도 때문에
다시 생각나고 찾게 되는것 같다
6월부터는 당분간 새로운 형식으로 바뀐다던데
얼른 가서 어떻게 바뀌었는지 확인 해 보고 싶다
.
.
아루히 니와
여의도맛집 여의도스시 여의도스시맛집
.
스시 스시오마카세
오마카세 디너오마카세
참치

여의도의 축복, 스강신청의 원조 [아루히]🍣
-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42 2층 아루히
-
제일 먼저 서브된 차완무시는 은은한 새우의 향이 입맛을 자극하며 부드러운 계란의 식감이 아주 좋았다.참돔과 광어는 식감이 아주 예술이었다. 단맛은 조금 덜했지만 씹으면서 계속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식감이 좋았다.
-
이 날의 베스트 중 하나인 마끼. 네기도로와 이꾸라의 조합은 언제나 좋지만 이 날은 유독 맛있게 느껴져서 내적행복이 외부로 폭발했다. 흣카이도산 가리비 관자는 단맛 폼이 미쳤다. 이전에 매우 비린 가리비 관자를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생관자를 선호하지 않지만 정말 맛있게 먹어서 그 인식을 바꿔준 한 피스였다.
-
안키모의 녹진함은 말해뭐해 정말 최고! 광어지느러미는 사각한 식감이 정말 예술이다. 오늘의 흰살 생선 중 베스트.주도로는 입에서 와르르하고 녹아버린다.새우의 진득함을 맛본 순간 세점이나 올려주신 셰프님께 절하고 싶은 욕구가 치솟았다.
-
[우니 + 네기도로 = 사기조합] 후토마끼는 지금까지 먹은 후토마끼 중 가장 고난이도였다.크기가 주먹보다 훨신 크다. 컷팅도 해주시지만 오기로 한입에 넣기는 성공했다.
-
정말 친절하신 셰프님과 어디 하나 흠잡을 수 없는 음식,, 식사를 마치고 나오며 셰프님께 연신 감사히 잘 먹었다고 인사를 드리고 나왔다.
-
서울맛집 영등포구맛집 여의도맛집 여의도역맛집 신길맛집 오마카세 스시오마카세

[아루히니와 - 여의도]
.
스강신청이라는 말을 처음 만들었던 아루히니와.
스시오마카세를 48,000원에 즐길 수 있은 곳,
하지만 예약이 어려워 방문하기 쉽지 않은 곳.
술을 마시다 보면 옆에 사람들과 술도 나누어 먹고,
함께 즐길 수도 있다.
여의도의 맛있고 유쾌한 스시집.

오랜만에 초등학교 친구들과 방문해서 좋은 시간을 보냈던 아루히니와.
.
.
아루히니와 여의도맛집 스강신청 아루히 여의도스시오마카세 오마카세 여의도스엠 니와스엠

: 뒷 사진은 귀여워서 반할수 있음⚠️
저렇게 표정 부자일줄이야😛😖😄😲🙄😌
인생네컷 찍으러 가자📸
.
.
아루히 니와
여의도맛집 여의도스시 여의도스시맛집
.
스시 스시오마카세
오마카세 디너오마카세
후토마끼 김밥

너무나도 행복했던 시간
당분간 아루히 니와는 쉬어가지만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셰프님, 장관님 가정에 경사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여의도의축복 아루히 니와 스시오마카세 스시 ある日庭 寿司 寿司屋

'Sprink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포포  (0) 2023.06.27
에르노 패딩 여성 다운 코트 하이넥  (0) 2023.06.26
능라도  (0) 2023.06.16
흐이  (0) 2023.06.11
아인슈페너  (0) 2023.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