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kle

탄포포

내가 만든 쿠키 2023. 6. 27. 17:28

나만알고싶은맛집 탄포포 잠실새내맛집 휴일이비뀌면서운좋게들어갔음 사시미모듬 일식당맛집 미니활복탕 복지리 미쳤다 진짜조만간또간다 웨이팅맛집 잠실나그네 고등어구이 철길부산집 상호작용 잠실새내맛집 상호작용은 육회맛집 감사 술 와상호작용추천 또가자 또신났음🤭

글렌알라키 10cs 배치8 오픈합니다

덩생과 에서 소주 몇병 하고 왔더니 ㅎㅎ

맛있네요

비바라비다뮤지엄 비바뮤지엄 잠실 잠실새내 송파 몰트바 싱글몰트위스키 클래식바 VIvaLaVidaBar VivaMuseumBar VIvaLaVidaMuseumBar FridaKhaloMuseum FridaKhaloBar seoul jamsil MALTBAR cocktailbar classicbar sınglemaltwhisky 글렌알라키10cs배치8 glenallachie10cs

비바뮤지엄 근처 맛집! 탄포포입니다

고구마소주를 마셨는데 하나는 사진을 못 찍었군요! 제가 살짝 늦어서 ㅎㅎ

역시나 푸짐 담백합니다! 단골?찬스 업그레이드도 해주셨습니다!!

참치 배꼽살도 맛봅니다!

돌멍게에 소주따라 같이 건배도 합니다

도미머리조림에 튀김까지..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바라비다뮤지엄 잠실새내 클래식바 칵테일바 싱글몰트위스키 몰트바 위스키바 비바뮤지엄 vivalavidamuseumBAR cocktails🍸 CocktailBar WhiskyBar MaltBAR seoul jamsil VIVAmuseum FridaKhaloBar 프리다칼로미술관 송파구 신천 잠실새내맛집

4시부터 오픈하시는지 몰랐네요

낮술 시작합니다

맛보기힘든 두줄촉수 입니다. 회보다는 익혀먹는것이 맛좋다합니다! 살짝 익히고 튀겨주시네요!

35%에 11년숙성 쌀소주 토쿠킨로쿠쵸시 를 곁들여 맛봅니다!

어어지는 신선한 해산물에는 키호츠루준마이긴죠 오리가라미 나마를 곁들여봅니다!

마무리는 깔끔한 대구탕으로!

이제 2차 마시러 비바로!! ㅎㅎ

비바라비다뮤지엄 비바뮤지엄 잠실 잠실새내 송파 몰트바 싱글몰트위스키 클래식바 VIvaLaVidaBar VivaMuseumBar VIvaLaVidaMuseumBar FridaKhaloMuseum FridaKhaloBar seoul jamsil MALTBAR 숙성회맛집 잠실맛집 잠실새내

질좋은 숙성회로 시작해서!

복어정소 도미머리조림 동태탕 등등등

마무리 손바닥만한 후토마키까지!

언제나 감사히 먹습니다

🙏

사케는 지식이 짧아 추천사케 맛있게 맛봅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비바라비다뮤지엄 비바뮤지엄 송파 잠실 클래식바 칵테일바 몰트바 싱글몰트위스키 VIvaLaVidaMuseumBar VivaMuseumBar seoul JamSil classicbar 숙성회 후토마키 복어정소 신천맛집 잠실새내맛집 잠실맛집

모듬사시미 😋

석화
갈치 생태 자연산도미
고등어 전갱이 방어

사장님이 나눠주신 금태😭😭 거기에 아구간 얹어서...

오늘 예약 만석입니다
3팀 기다리십니다
감사합니다
ㅍ 피읖

잠실새내역 탄포포.
역시 언제가도 너무 좋은곳.
사시미랑 아구 가라아게.
잠실새내역맛집 잠실탄포포 잠실새내역탄포포 잠실새내탄포포
잠실새내이자카야 잠실새내사시미 잠실새내데이트 잠실새내역횟집
모듬사시미 숙성회 さしみ 사시미 コスパがいい
서울맛집 ソウル美味しい店
韓國グルメ おいしい店韓國 韓國おいしい店
韓國ごはん ソウルおいしい店 ソウルグルメ

게을러서 이제야 남기는,,,고작 일주일전이지만 벌써 작년이 되어버린 크리스마스와 크리스마스이브의 기록🎄이틀내내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거 잔뜩 먹고 배부른 연휴였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이브 크리스마스홈파티 석촌맛집 제리브라운 잠실새내맛집 뇸뇸베이키

탄포포는 레알 도른맛,, 회 좋아한다? 무조건 가야함니다,,,,, 🫶🏻✨🥺 가봣던 이자카야 횟집중 원탑 잠실새내 오뎅바정복,, 시골토종 막걸리도 체고,,, & 건대 이신돈 해물삼합 🐽

오랜만에 외출
잘 먹엇습니다 ^^

잠실새내맛집

숙성회
불금
고맙습니다

잠실새내맛집 잠실새내역맛집 숙성회 숙성회맛집 회맛집 모듬사시미
거래처 과장님과 즐거운 시간~~
술도 안주도 모두 💯
항상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YJ
.
.
맛집 맛집 맛집추천 맛집 맛집탐방 먹스타 꿀맛 먹방 먹 food foodie food foodpic food


라멘 해장

나는돼지청주
나는돼지일식

인하대 돈까스

일반적인 황누룩이 아닌 백누룩을 쓴다 합니다!

전 늦게 자구 늦게 일어나는데..

저녁식사겸 술자리가 제게는 거의 아점? 브런치? ㅎㅎ

진득하게 느껴져 그런가? 맛있군요! 미량의 탄산감도 좋았구!

언제나 맛있게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바라비다뮤지엄 잠실새내 클래식바 칵테일바 싱글몰트위스키 몰트바 위스키바 비바뮤지엄 vivalavidamuseumBAR cocktails🍸 CocktailBar 이비화이트 새내맛집 신천맛집 잠실맛집

잠실새내

진짜최고👍
숙성회맛집 모듬사시미 간장조림 사케 입호강한날
먹 JMT 맛집
나만알고싶은맛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