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

꺼거

내가 만든 쿠키 2022. 9. 16. 02:42

홍콩 가고싶은 사람, 여권들고 용산으로 헤처모여😤
33도 무더위에 누구도 앉고 싶어하지않았던 야장,
덕분에 웨이팅없이 앉았어요, 단점은 조명 망함..🥲
웨이팅이 정말 많았지만 음식도 정말 빨리 나와서 회전율이
조명이 망항 관계로 담에는 실내에서 또 먹어야겠어요(오히려 좋아)😏
_
📍 (신용산역)
_
오향 닭은 부드러운 광둥 스타일 닭고기와
새콤달콤 오이 샐러드로 만들었고
저희는 고수를 좋아해서 고수도 추가했어요
닭고기가 아주 담백하고 쫀쫀한 식감이 좋았어요😄
화이트소스엔 새우, 토마토소스엔 돼지고기가
들어간 볶음밥이 정말 일품이였어요😆
비주얼을 처음봤을때는 뭐지 싶었다가 맛을 보니
자극적이지 않았고, 게살스프와 토마토스프 느낌이였고
화이트는 듬뿍 레드는 살짝씩 먹으면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꺼거 비빔면은 감칠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소스가 면에 적절히 배어 식감도 좋았어요☺️
_
💰꺼거 비빔면 12,000원
💰원양볶음밥 15,000원
💰오향 닭(小) 12,000원
💰와하하 빙홍차 3,500원
_
제이쿠푸디_꺼거
제이쿠푸디_맛집_용산
용산맛집 신용산맛집 삼각지맛집
홍콩맛집 용리단길 용리단길맛집
용산역맛집 신용산역맛집

따거~

추석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간만에 너무 먹었더니
옆구리 살붙는소리고 들리네요 ㅠ ㅠ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꽁순이와
간만에 즐거운데이뚜도 했어요^^

11일과 12일은 오후9시까지
문열어둘테니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카페레슬리 cafeleslie 장국영카페⁣
哥哥 lesliechueng leslie⁣
장국영 张国荣 張國榮⁣
삼송카페 원흥카페 고양시카페⁣
보틀밀크티 얼그레이밀크티 아쌈밀크티
흑임자카페라떼 피넛크림라떼
고양시빙수맛집 원흥빙수맛집
밀크팥빙수 초코빙수 말차빙수

꽁순이에코백

아이보리는 다음주까지
조금만 더 기둘려주세요🙏🙏

저는 뒷면에 꽁순이와 비슷한 패치를
붙여보았어요~~^^

본인만의 에코백으로 꾸며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벌써 8월마지막날
다들 마무리잘하세요~~^^

카페레슬리 cafeleslie 장국영카페⁣
哥哥 lesliechueng leslie⁣
장국영 张国荣 張國榮⁣
삼송카페 원흥카페 고양시카페⁣
보틀밀크티 얼그레이밀크티 아쌈밀크티
흑임자카페라떼 피넛크림라떼
고양시빙수맛집 원흥빙수맛집
밀크팥빙수 초코빙수 말차빙수

꺼거2 오픈런 🥡🥢

22.7.26
.
.
정자역 홍콩스타일 중식 돼지고기 볶음면 통삼겹후추볶음 오랜만에 먹은 볶음면!! 이때는 술 못마셔서
사이다로. .
먹 맛 JMT 먹팔 맛집

레슬리굿즈 레슬리에코백

기다리시던
에코백과 꽁순이에코백 입고되었어요~~^^

연휴기간 픽업하실예정이신분
미리 예약주시면 원하시는 색상
미리 빼놓을께요~😉

9월11일, 12일 오후9시까지
영업예정이오니,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카페레슬리 cafeleslie 장국영카페⁣
哥哥 lesliechueng leslie⁣
장국영 张国荣 張國榮⁣
삼송카페 원흥카페 고양시카페⁣
보틀밀크티 얼그레이밀크티 아쌈밀크티
흑임자카페라떼 피넛크림라떼
고양시빙수맛집 원흥빙수맛집

입맛 없을 땐 감칠맛 확 살려주는 오이무침 🤟🏿

.
신용산 맛집 ,
용산 꺼거ㅣ홍콩 분위기 물씬나는 맛집✨

꺼거정자점

진짜 드디어!! 마침내!!! 꺼거 를 다녀왔다!!!!! 우왁 진짜 너무 가보고싶었다 !!! 솔직히 삼각지점이 더 맛있을수도 있을거 같지만… 웨이팅에 번번히 실패했기에… 갔다는거 만으로 큰의미를 두었다!!

솔직히 대존맛이었다.. ㅋ
걱정 안했어도 됐다.. ㅋ
원앙볶음밥 은 하얀소스가 나한텐 좀더 맛있었당 물로 토마토 소스도 맛있었지만 ..
차우미엔 이었나.. 아무튼 볶음 에그누들은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는 홍콩의 맛!! (홍콩가본적 없음 주의)

진짜 모든 안주들이 맥주를 술술 들어가게 하는 맛이었다 !!! 망고맥주 도 있으니 달달한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완전 추천이댱!! 😊🙏
.
.
.
.
.
정자동맛집 정자역 정자역맛집 정자엠코헤리츠 정자엠코헤리츠맛집 맛집 맛집탐방 맛 먹 2 먹팔 먹팔 먹스타 테러

.
신용산 맛집 ,
용산 꺼거ㅣ홍콩 분위기 물씬나는 맛집 ✨

오늘의 막간 상식! 베트남어로 밥은 cơm 🍚

👉🏽 밥 먹자 Ăn cơm đi (안껌띠)
👉🏽 밥은 먹고 다니냐? ăn cơm chưa? (안 껌 쯔어)

아시아는 밥심! 💪🏾
여러분, 오늘도 밥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효뜨볶음밥 먹고싶다… 츄르릅 🤤

늦은 8월 잘먹고 잘살기

no.1 소갈비살 짜파게티
no.2 들기름 두부김치
no.3 닭가슴살 베지미트볼
no.4 알리스샌드위치
no.5 보마 장수건강원 보쌈
no.6 꺼거 계란볶음밥 꾸라오로 쏸라펀
no.7 양하취볼 예슈예즈코코넛
no.8 온더홀 파블로바
no.9 순대짜파게티
no.10 김치말이칼국수

[꺼거] yeriyakii_seoul
_
중국여행은 안가봤지만 꺼거 가봤으면 가본거겠죠? 다양한 향신료들은 부담스럽지 않게.. (부담스러운것도 좋아하지만) 맛있다!!

어제는 용산에서 홍콩과 일본
오늘은 고터에서 브라질
식도락으로 여행기분 내는 휴가
오후에 서촌도 가고싶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패스했다.
그리고 귀가했는데 하필이면 집앞 정류장에 내리면서 미끄러지는바람에 하차 계단을 엉덩이로 내려와버리는 대참사😵
엉치가 욱신욱신하지만 어제 엎기시작한 거실 배치 마무리 한다고 티비스탠드 설치... 장하다 나새끼
용리단길 중화비빔밥 도토리 도토리빵 센트럴시티 하프커피 텍사스데브라질 미끄럼조심

비올락말락
냠냠

꺼거 2 정자동맛집 홍콩음식

'Cook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대만 모르는 비밀 하나  (1) 2022.10.07
카페웨더  (0) 2022.10.01
파씨오네  (0) 2022.09.09
Sogak  (0) 2022.09.03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  (0) 2022.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