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kle

다운타우너

내가 만든 쿠키 2022. 9. 8. 01:20

제주도여행
.
.
.
컬러풀 제주💙💚💜💕💕💕

.
22.08.24
맨날 말만하다 이제서야 간 ...🌟
웨이팅 30분?정도였는데 아깝지 안았다눈✌🏻

3번째 기록♡⃛

📍다운타우너
📍서울 종로구 북촌로 6-4 1층
🚶‍♀️안국역 2번출구에서 44m

다운타우너가 너무 유명했지만 웨이팅이
오우.. 길어서.. 엄두를 못냈었지만..
이번에 한번 도전 해봤어요!!

근데 제가 먹은 베이컨치즈버거 와.. ㄹㅇ
맛도리더라구요! 제가 또 양파에 미친자로써..
양파와 토마토와 패티가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제 입안에서 아주 춤추고 장구치고 난리..💖
저는 사실 아무 기대도 없고 아무 생각없이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친구들이 먹은 아보카도 버거,
크리스피 치킨버거도 괜찮다구 하더라구요🤤

감튀도 약간 청년다방 감자튀김처럼 아주
소스가 중독적이고 계속 손이 가는거 있죠..
저는 전반적으로 다운타우너 맘에 들었고,
또 갈 의향 있어요!!🤍

맛 맛집 먹 먹팔 먹스타 먹스타
서울 서울맛집 안국 맛집추천 안국맛집

[다운타우너]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다운타우너' 영접

🍔스파이시치킨버거(9,800원)
치킨 패티가 커서 한 입에 안 들어감
ㅋㅋㅋㅋㅋㅋ미션 클리어 하듯이 여기저기 베어 먹음
반 정도 먹었을 땐 맛있게 먹었는데
먹다보니 조금 물림 ㅠ
탄산 없으면 안 됨 무족권 있어야 됨 !!!!!

메뉴 시킬 때 대부분 🌶 있는 걸 시키는데
이 메뉴는 🌶🌶 였으면 느끼함을 조금 더 잡아줄 거 같은?
그런 생각을 살짝쿵 해봤음

나머지 두 가지 버거는 해쉬브라운이랑 더블베이컨 입니당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3길 14 1층
⏰매일 11:30-21:30/라스트오더 20:30
☎️0507-1422-9399

쏠야미 다운타우너 청담

서울맛집 강남맛집 청담맛집 먹 음식 맛 데일리 먹팔 먹스타 팔로우 food

오분만에 숙산 가능한 조합으로 만들어본 홈카페 ☕️ 오늘 세시간짜리 안국 맛집탐방 가야해서 아침부터 부지런히 준비했어요. 이미 유명하지만 아직 가보진 못햇던 부터 뿌셔볼게요🏃‍♀️🏃‍♀️🏃‍♀️
.
.

다운타우너는 쿠팡이츠, 배민원, 요기요익스프레스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을 배달 앱에서도 만나보세요🔥
햄벅 을 안전히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배달 운영은 매장별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downtowner

울 매장 뒤에 있는 "다운타우너"
피츠버거 항상 줄서 있어서 갈려고했더니,,
도민들이 여기 가라고~~

추천하는데는 이유 있음👍👍👍

태풍때문인지 사람은 적었지만
날씨는 좋았음⛱

애월은 항상 날씨가 좋다!!

떡볶이를 먹고도 또 배고프게 만드는 비쥬얼에 🍔 😋 채소, 빵, 패티, 소스~모~두 한테 어울려 입안에서 풍미가 일품인 수제버거🍔~ 가벼운 맛 보다 묵직한 버거를 원하신 다면 "다운타우너" 추천합니니다👍
운동)이젠 스피드보다 자주 꾸준하게 하는게 목표다🏃‍♂️그렇게 생각하는데 느리니 좀 지루한감이 있네🥱~
달리기 러너 런 런닝 운동 다이어트 기록 햄버거 수제버거 버거맛집 먹팔 먹 서울 맛집 맛집추천 run runer running diet delicious l4l likeforlikes food food korea seoul famous hamburger daily

다운타우너

대한민국 최고의 수제버거🍔🍟
잊을만하면 생각나고, 돌아서면 또 한번씩 생각나는 다운타우너

이 집은 햄버거도 맛있는데 핫도그도 맛있네요🌭🌭🌭🌭
캐주얼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다운타우너 핫도그도 추천 꾹 하고 갑니다😍

우리같은 돼식가들은 또 고민하지말고 버거랑 핫도그 한번에 먹는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gffg
송리단길맛집
압구정로데오
압구정
핫도그
hotdog
햄버거
수제버거
hamburger
anyoccasion
롯데리아
청담동

윤민부부_jeju🍊
에이드 색감 무슨 일이야🫢❤️💛💜

고소한 버거 한 입 달콤한 쉐이크 한 입
막강의 단짠 조합🔥🔥

✔️프리얼 쉐이크는 바닐라, 초콜렛, 쿠키 앤 크림 3가지 맛으로 다운타우너 연남, 성수 피치스 점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downtowner

먹부림 뿌셔뿌셔
마제소바? 맞나 아보카도버거 냉면최고 삼겹살 호맥 기억안나는파전 미쓰족발 용인닭발 tgif 트리플치킨샘플러 심마니 해물부추전 애리꼼닭발 😍

당 줄여야 되는데
누데이크하우스도산 밀피 냥토피아 카페26 빨봉분식 퓨엔테 로로카페 미와쿠 뜸들이다 압구정로데오 건대 어린이대공원 숙대 데일리 주말데이트

오랜만
한남,압구정,안국,제주,광교,연남, 잠실까지 접수 완료 !!
따릉이 타는 날 절대 빠지면 안되는 코스 중 하나!!
잠실까지가서 다운타우너 먹은 사람 나야나 ㅋㅋ
.
.
.
진짜 다운타우너 내 최애인데🍔

초심을 살짝 잃어가는 듯… 고기에 육즙이 사라졌다..˃ ⌑ ˂ഃ

그래두 아직 다운타우너보다 맛집을 못찾았으니 괜츈

더 이상 변하지 말아쥬루😚😚🥲

🍔다운타우너🍔
햄버거집 중에는 다운타우너가 최고죠ㅠㅠ❤️
갈때마다 아보카도버거 너무 맛있엉🐷🌼
.
.
서울 안국역 햄버거 아보카도버거 아보카도 맛팔 맛 맛집탐방 맛 먹 먹스타 먹팔

쉬림프버거 9.8
새우 듬뿍 들어간 버거😚 맛있다 맛있다

안국역맛집 쉬림프버거 수제버거 햄버거 먹짤 먹 맛 데일리 푸드 푸드 오늘뭐먹지 안국맛집 인사동맛집 먹방

'Sprink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나를 바꾸기로 했다  (0) 2022.10.12
김승옥문학상 수상작품집  (0) 2022.10.06
능두네  (0) 2022.09.30
포커스온나우  (0) 2022.09.15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1) 2022.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