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kle

능두네

내가 만든 쿠키 2022. 9. 30. 18:13


워낙에 유명한 맛집이라서 그런지 가자마자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심지어 화려한 불쇼까지
보고 왔네요‼️ 팟타이에도 재료를 듬뿍 넣어주셔서
식감이 좋았어요 땅콩도 가득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데
고소함이 굿굿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팟퐁커리 탈레에요
커리 싱겁지 않고 맛이 완전 진해서 딱 취저..❤️
게 튀김이랑 같이 나오는데 게 튀김옷도 짭조름하니 JMT,, 평범한 맛이 아니고 비법맛이에요
게살도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반반튀김은 뽀삐아2개 텃만꿍2개인데 사실 반반
먹길 잘한 것 같아요ㅎㅎ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못 고를정도로 두가지 모두 맛있어요😍 태국음식
처음 먹어봤는데도 여기가 딱 맛집이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재료도 아낌없이 사용하시고 무엇보다 호불호
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먹고나서도 생각날정도로 찐맛집


✔️ 팟타이 9900원
✔️ 팟퐁커리 탈레 23,900원
✔️ 반반튀김 10900원
뽀삐아2개 텃만꿍2개


대전맛집 대전데이트 대전태국요리 대전태국음식 대전유성맛집 유성맛집 유성구맛집 유성데이트 유성구데이트 유성태국요리 유성태국음식 원신흥동맛집 원신흥맛집 원신흥동데이트 태국요리 원신흥동데이트 원신흥데이트 태국음식맛집 태국음식


-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 538-6
▫️영업시간: 화-일 11:30 - 21:00
▫️월요일 휴무,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안녕하세요, 먹댱입니다🤗
얼마전 원신흥동에 있는 태국음식점 능두네에 다녀왔어요😆 여기 맛집으로 유명해서 전부터 가보고싶었는데 갤러리아 식당가에도 입점했더라구요👏

📋order list
✔️소고기쌀국수 (₩10,900)
✔️팟카파오무쌉 (₩9,900)
✔️텃만꿍 (₩10,900)
✔️망고스틴쥬스, 타이밀크티 (각 ₩3,000)

평일저녁에 퇴근하자마자 약 한시간 사십분을 달려서(의지) 방문했는데 그시간에도 거의 만석이었어요🫢

쌀국수는 고수를 따로 달라고 요청해야해서 추가해서 먹었고, 깜짝 놀란게 보통 쌀국수에 소고기는 퍽퍽한 경우가 많은데 너어ㅓ어무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무쌉은 다진돼지고기랑 바질을 볶아서 만든건데 진짜 태국향 가득하고 존맛탱.. 양도 엄청 많아요🫶
텃만꿍은 태국식 새우튀김인데 우리나라 새우튀김이랑은 다른 신기한 느낌이었지만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능두네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것같아서 재방문 하고싶은 곳이었어요💓 태국음식 좋아하면 당장 고고🏃‍♀️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셔요🥰 사람 많으니 예약방문 추천드려요🤗
-
먹댱_원신흥동

대전 대전맛집 대전데이트 대전태국요리 대전태국음식 대전유성맛집 유성맛집 유성구맛집 유성데이트 유성구데이트 유성태국요리 유성태국음식 원신흥동맛집 원신흥맛집 원신흥동데이트 태국요리 원신흥동데이트 원신흥데이트 태국음식맛집 태국음식 대전핫플 먹 먹스타 먹팔

대전맛집 태국음식맛집

대전 능두네 🇹🇭

- 소고기쌀국수 🌟🌟🌟🌟
- 파인애플볶음밥
- 반반튀김
- 팟타이 🌟🌟🌟🌟

- 태국 치앙마이 현지에서 배워온 비법 그대로 조리한 쌀국수 등 태국 현지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찐맛집!👍)

- 실내 분위기는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 태국 현지라고해도 믿을 법한 다양한 그림이나 사진, 장식품으로 꾸며져있어 음식을 맛보기 전부터 여기 가게만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함

- 가게 대표메뉴인 소고기쌀국수는 30시간 이상 육수를 끓여서 진하고 깊은 맛이었고 면도 잘 익었으며 큼직한 소고기도 넉넉히 들어가있음. 개인기호에 따라 넣을수있도록 고수는 함께 들어가있지않음. 면은 기본양이 넉넉하게 나오고 리필가능.
팟타이는 소스가 잘 베어있는 면에 각종 신선한 야채와 잘 어울려져 간혹 집에서 혼자 해먹었던 팟타이와 비교가 많이되었음 🤣 개인적으로 추천메뉴!
파인애플 볶음밥과 반반튀김도 입맛에 딱 맞아 맛있었음. 새우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모두 맘에 드는 메뉴였음.

-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또 하나 눈에 띈 점은 주방요리하시는 분 중에는 현지분도 계신 것 같았음

📍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2번길 19-25 1층
📍 11:30~21:00 / 15:30~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월 정기휴무

대전맛집추천 원신흥동맛집 대전태국요리 대전유성맛집 원신흥데이트 유성구맛집 유성태국요리 대전데이트 데이트코스 맛집탐방 맛집 맛집투어 쌀국수맛집 팟타이맛집 thailandfood foodpic food daily

🥩♥️

정말 맛있었다 잊지못해, ,
주말은 역시나 먹다끝나지, ,
서대살 저거대체 몬데 왜케맛이떠 🥩

대전백송
서대살 짝갈비살 사장밥

도안숯불갈비
이비가짬뽕




창원으로 이사가서 못가고

몇년만에 다시 방문했는데

맛은 여전하구낭😋

몇년사이 분점도 생기고☺


진한 국물의 쌀국수와

내가 좋아하는 파인애플볶음밥❤

태국식 샐러드 쏨땀까지 클리어💕

추천해주신 망고스틴쥬스도 👍



배불리 냠냠😘


🏷유성구 원신흥남로42번길 19-25 능두네⠀

더운데 너무 맛있었엉어엉 😋

능두네타이레스토랑 원신흥동맛집 타이음식맛집 고수듬뿍 쌀국수 똠양쌀국수 팟타이 유소춘 뒷고기맛집 대전맛집 중촌동맛집 고기잘구워주는여자 고기사주는사람좋은사람 그리운내친구 해장엔쌀국수 청주여자 팔로우환영 태국요리 고기고기고기 우울할땐고기앞으로 공심채볶음 풀때기가왜이래맛있노

태국음식 소고기쌀국수 팟카파오무쌉 원신흥동 원신흥동맛집 우리동네맛집 현지느낌 먹 먹팔

대전맛집 대전데이트 대전태국요리 대전태국음식 대전유성맛집 유성맛집 유성구맛집 유성데이트 유성구데이트 유성태국요리 유성태국음식 원신흥동맛집 원신흥맛집 원신흥동데이트 태국요리 원신흥동데이트 원신흥데이트 태국음식맛집 태국음식

태국음식점 능두네 방문하기~~
평일 점심인데 사람이 많네요.
주변이 아주 핫한^^

팟퐁커리 탈레랑 소고기쌀국수 둘이서!!
양이 꽤 많아서 배불리 먹었어요.
리플은 생각도 못함~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네요.
오전 11시30분부터 9시까지 영업중이에요.

쌀국수 그냥 먹는것과 추천팁대로 먹는것 차이가 확 나네요^^
둘 다 다른느낌으로 괜찮!!

태국음식 전문점에서🎈
오랜만에 쌀국수랑 파인애플볶음밥

집에서는 왜 이런맛이 안날까요😆

태국 치앙마이 현지 레시피 그대로
30시간 이상 끓여서 만든
진한 국물 가득 리필해서 또 먹었다는
볶음밥이랑 찰떡 메뉴네요

원신흥동맛집
태국요리전문점 대전쌀국수 파인애플볶음밥🍍 진한국물맛 면사리추가 먹고또먹고🐷 맛집😍 먹

세종

원신흥동맛집 도안맛집 대전태국음식
갔다가.
k7 올뉴k7

대전에서 만나는 태국, 도안고 근처에 있는 정통 태국 음식 맛집 능두네. 면과 국물 리필이 가능한 태국식 쌀국수와 소프트 크랩이 가득한 팟퐁커리 탈레. 처음 먹어본 태국식 새우 튀김 텃만꿍은 식감도 맛도 최고! 두툼한 소고기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쌀국수는 단연 1등이지요😊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2번길 19-25 1층

대전맛집 태국식쌀국수 푸팟퐁커리

대전에서 태국음식 그리울땐

🍜랏나탈레 ₩11.900
각종 해산물과 걸쭉한 국물,넓고 두꺼운 태국식 면의 환상 조합
🦀팟퐁커리탈레 ₩23.900
야들야들 튀긴 꽃게.양도 많고 담백
🦐텃만꿍 ₩10.900
생새우 다져 빈대떡이랑 비스무리하지만 칠리소스에 콕!

태국에서 먹던것보다 더 맛있다😋

대전맛집 원신흥동맛집 대전태국음식 대전태국 대전풋팟퐁커리 맛집 맛집추천 먹팔 먹팔 해요 fb lb 좋아요 likeforlikes 맛집 l4l food 먹스타 likeforlikeback 소통 첫줄 먹

도안맛집 원신흥동맛집 대전태국음식
에서
.
팟퐁커리 팟퐁커리탈레 파인애플볶음밥
소프트크랩
너무 맛있어요 👍👍

알사람들은 이미 다 안다는 태국음식점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
처음엔 항신료향이 낯설수있지만 먹다보면 계속 생각난다
해장은 덤

피클 만들기
갤러리아 타임월드
지하 2층
능두네로 오세요~~~
서비스 챙겨드릴게요~

대전
대전맛집
둔산동맛집
갤러리아타임월드
백화점
갤러리아능두네
지하2층

수제피클
만들기
오이

'Sprink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나를 바꾸기로 했다  (0) 2022.10.12
김승옥문학상 수상작품집  (0) 2022.10.06
포커스온나우  (0) 2022.09.15
다운타우너  (0) 2022.09.08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1) 2022.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