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g for

톤쇼우

내가 만든 쿠키 2022. 9. 18. 02:22

📸
📸📸
광안리맛집 황소해물탕

또 다시 따끈따끈한 신상식당

광안리 해안가 메인 스트리스에 1986년부터 아주 오랜시간 운영 및 유지를 하고 있는 해물탕집입니다

일단 가게 느낌은 난 이렇게 팔테니 맞춰서 먹어 느낌입니다

이게 부정적인 표현이라기 보다는 식당의 정해진 룰이 있어서 그 틀안에서 수용하고 즐기기만 하면 큰 문제가 없다는 뜻으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광대뷰는 다들 아시다시피 그냥 먹고 들어가구요

가족분들이 수산물도 유통하고 있어서 해물의 퀄이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해물탕 러버들에겐 꽤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시원 얼큰 짭쪼롬한 육수에 푸짐한 해물 땡기시면 한번 드셔보셔요

🥂최애하는 부산 광안리 맛집 리스트

뼈등심 숙성도
소고기 우토피아
수육 주막집
돈까스
다양한안주&사케 심야식당쿠마
돼지국밥 수변최고돼지국밥
삼삼횟집
해산물 나마사케더뷰
할매재첩국
멕시칸 엘까르니따스
해장국 바로해장
라쟈냐 하이볼 로파이

광안동맛집 광안리여행

광안리 줄서서 먹는 맛집

✔️ 모듬카츠 14,000

톤쇼우는 주위에서 너무 추천을 많이 해줘서 맛집이라고 소문난건 너무나 잘 알고 있었습니당😆

그래서 평일 오픈시간보다 20분 일찍 갔었는데 이게 웬걸‼️ 대기가 36번째였습니다😭
평일 아침이라 대기가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저의 착각이었나봐요 ( ˘•̥ _•̥ ˘ )
그렇게 1시간 30분을 기다려서 겨우 먹었숩니다😂

저는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모듬카츠를 시켜봤어요😁
에피타이저로 스프를 주시고 다음에 돈까스를 주셨어요 !
처음에 안심을 먹었는데 한입 딱 먹자마자 너무나 부드러웠고 고소함이 느껴졌어요😍 진짜 대박이었어요‼

등심도 담백한맛이 잘 느껴져서 넘 좋았어요🥰 튀김도 두껍지 않아 고기의 맛을 더 느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
정말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 느낌에 육즙도 넘치고 최고입니다‼️‼️

소스는 소금, 김치시즈닝. 특제소스 등 있었는데 저는 소금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왜 웨이팅하면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톤쇼우 가면 버크셔k로스카츠 꼭 먹으라는 후기가 많아서 다음번에 가면 그거 꼭 먹어보려구요😁
톤쇼우 추천 드립니다⭐️ 대신 웨이팅은 필수라는점..🤣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13
❣️시간: 매일11:30~21:00

부산 부산맛집 광안리 광안리맛집 부산맛집추천 김해 돈카츠 돈까스 맛집 먹 맛 먹방 먹팔 먹스타 먹팔해요 먹팔 먹팔환영 맛집추천 오늘뭐먹지 존맛 존맛탱

톤쇼우 밍스푸드_부산 광안리

🍴버크셔K로스카츠(₩14,500) 모듬카츠(₩14,000) 카레(₩3,000)

오전 10시 테이블 예약을 위해 일찍 가지 않으면 기본 3-4시간을 기다려서 먹어야 하는 톤쇼우 광안리점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그렇게까지 기다려서 먹을 만큼맛있는지 모르겠어요 ..

저는 10시 50분쯤에 웨이팅 잡으러 갔는데 앞에 65팀 있었어요 😱
4시간 반을 기다려서 3시반에 돈까스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너무 유명한 돈까스 집이고 오래 기다려서 기대가 컷던 탓인지 이걸 먹기 위해 들인 노력이 조금 허무해지는 맛이었습니다 ㅠ.ㅠ

고기는 연하고 부드러워요 저온에서 튀켜서 다른 돈까스들보다 튀김옷의 색이 찐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느끼하다는 평을 보고 갔었는데 저는 느끼하기보다는 전체적으로 살짝 비린...? 맛이었습니다 .. ㅎ
카레는 같이 먹으니까 느끼하거나 이런 맛을 중화시켜줘서 좋았어요 그리고 맛도 있었구요!
뜻밖에 저는 새우튀김이 제일 맛있었다는,,ㅎ

다양한 종류의 시즈닝이 있어서 한입한입 다른 소스 맛의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건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깔끔한 주방이 전부 보여서 청결하나는 엄청 신경쓰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저는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하지만 그래도 저처럼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부산대에 본점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웨이팅도 좀 덜길고 가격도 쪼오끔 싸거든요 ㅎㅎ

부산맛집 부산돈까스 광안리맛집 _광안점 광안리돈까스 솔찍후기
맛 먹 먹팔 맛집추천 카페추천 밥집추천 핫플추천 오늘뭐먹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던 부산 여행
항상 고맙고 사랑해

오늘 퇴근하고 남편과 공조2_인터내셔날 을 보고왔따❤ 철령씨,,. 헤니씨,,, 존잘에 존잼이었다,, 강추👍👍시즌3 나왔으면🙏

영화관 근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돈가츠홍훈

등심, 안심, 치즈로 이루어져있는 모듬카츠를 시켰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당❣️

밥, 장국, 반찬 등은 셀프바에서 얼마든지 더 가져올 수 있어서 눈치가 안 보인다 돈까스 먹을때마다 밥을 아이스크림 한 스쿱 양 밖에 안 주는거 저만 모자랐던거 아니쥬? 🤣🤣

남편과 내 인생돈카츠는 광안리에서 먹었던 지만 이 곳도 가끔 돈카츠가 생각날 때 찾아올만한 맛인것 같당😍

돈카츠홍훈 내돈내산 공조2 꿀잼 신혼 신혼 신혼밥상 먹
행신맛집 행신동맛집 일산맛집 고양시맛집 돈까스맛집 돈카츠맛집 먹 먹팔 하면

광안리 .
간만에 왔지만 역시는 역시

배트질 뻔 했다
JMT

.
.
.
부산 광안리 꽃

부산맛집 광안리맛집 톤쇼우

🚩톤쇼우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13

부산 돈까스 원탑이라는 소문이 자자한 곳

살벌한 웨이팅이지만
버크셔K 로스카츠
한 입 먹으면 사르르 용서되는 맛💕

진짜진짜 부드럽고
소금 와사비 김치시즈닝 겨자 등
입맛에 맞춰서 먹는 재미도 쏠쏠해요

옥수수맛 나는 식전 냉스프부터 대존맛
카레는 찐하고 꾸덕,, 추가 필수👍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가깝고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 줄서기 가능!!

먹 먹팔 부산맛집 돈까스맛집 돈까스 광안리맛집 부산 먹 먹팔해요 맛스틴 맛있다 존맛 내돈내산맛집 미슐랭 먹스타 먹팔 부산돈까스 광안리돈까스

부산 부산맛집

갑자기 .. 사진첩보다가
돈까스 사진 잘나왔길래올림ㅋ

진짜 돈까스 이곳이 원탑이다 ~
대기표 뽑는줄도 오지게 길었다••
숙소가 코앞이라 숙소에서 한시간 반정도 뒹굴거리다 갔던거 같음

기다려서 먹을만한 맛임 흑ㄱ
너무맛있어••❤️‍🔥
카레도 개존맛임

앞에서 직접 요리해줘서
보는재미 2배 추가욤 !!
스윙스도 반할맛이다 진챠 ~~~~~~

부산 가고싶다 ㅠ ㅠ 부산여행 ..
부산사람부러워 흑

톤쇼우 대 로스카츠.
광쇼우는 진짜 웨이팅 살벌하더라.
다음엔 부산대로 ㅌㅌ해야 할 듯...
.
.
.
.
광안리 로스카츠 돈까스 밀락더마켓 민락

캐치테이블 가능
.
굥 부산대굥 맛있굥 밥집굥 버크셔k로스카츠 부산대돈까스 부산대밥집

7년만의.. 당일치기가 아닌 첫 여행이라면

부산얌얌 의 두 번째 맛집&카페❗❗
두 번째 장소는 광안리입니다👋

광안리해변 끝 쪽에 위치한 ⚡ ⚡는 육즙이 가득한 돈까스가 있어요! 버크셔K 특로스카츠 등 몇몇 돈까스는 숯향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로스카츠뿐만 아니라 히레카츠, 새우튀김도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사이드메뉴로 돈까스와 잘 어울리는 카레도 있어요👍👍

톤쇼우와 정반대에 위치한 ⚡ bcbl 카페⚡에서는 마린시티와 광안대교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매우 다양한 원두의 커피를 맛볼 수 있고 특히 필터 커피와 라떼가 맛있었어요!!
디저트류 중에서는 퀸아망에 가장 눈길이 갔습니다😊 퀸아망도 초코, 흑임자, 클래식 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부산맛집 부산카페 부산여행 부산핫플 부산 하면 동백통 광안리맛집 광안리카페 광안리여행 부산얌얌

부산맛집

제가 부산여행가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맛집 💙

먹어본 돈까스 중 원탑인거같아요,
버크셔k 로스카츠인데 이거 하루 수량이 제한되있다고해요!!

웨이팅도 너무 긴 맛집이라 테이블링 으로 기차타고
부산가면서 예약했눈데 운좋게 점심에 먹을수있었어요ㅠ😂

블로그 후기 몇개는 아침에 예약해더 저녁으로 먹는다는 말이 있을정도,,?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저는 와사비랑 소금이 제일 구웃😀
꼭 카레 추가해드시고 옥수수 스프도 두번 드세요오🫶🫶🫶

-

광안리 하면 “톤쇼우”

입에 넣으면 순삭~
광안리 가면 일단
요기 예약 부터 하고 놀자~

내돈 안아까운맛👍
대기 2시간 이였던건 안비밀🤫

돈카츠
맛집
내돈내산

연휴가 길 수록 후유증은 심하고

'Looking 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년 목  (0) 2022.10.11
홍연  (0) 2022.10.05
소나무집  (0) 2022.09.29
바위파스타바  (1) 2022.09.11
트로피컬 나이트  (0) 2022.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