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내가 만든 쿠키 2022. 8. 20. 03:20

미스터리 판타지 추리 소설 속 숨겨진 비밀 대방출!

저는 『다가올 날들을 위한 안내서』를 읽으며 마음 속에서 4단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1단계 (책 도입부) : 🤔 음? 이게 뭐람...?
2단계 (4분의 1정도 지나서) : 😆 오오...!
3단계 (완독) : 대박적... 👏👏👏
4단계 (다시 읽을 때) : 😲 헐 이것도 디테일...?

그래서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이런 신기하고 놀라운 책을 놓치지 마시라는 것!

만약 이 책을 읽으시다가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이 있다면
이 글과 함께 읽어보세요. 그렇다면 이해 쏙쏙 재미는 Up👍

다가올날들을위한안내서 요아브블룸 강동혁 푸른숲출판사

미드나잇라이브러리 빠져들수밖에 없는,

공간을 무대로 한 이야기들-! 입고되어 있습니다.
이 공간들이 모두 한 마을에 모여 있는 것처럼 읽어가면 아주 재미있겠어요. 아주 그냥 바람잘날 없는 마을-!
-
미드나잇라이브러리
달러구트꿈백화점
책들의부엌
목요일에는코코아를
여기는커스터드특별한도시락을팝니다
-
-
북극서점

위로의책 출간전연재

300만 독자가 사랑한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매트 헤이그의 신작 에세이!

ep.4 엉망진창이라 오히려 좋아

"자신의 결점이나 불완전함을 존재의
지극히 자연스러운 부분으로 받아들이자."


미드나잇라이브러리 로 전세계 독자에게 울림을 줬던
매트 헤이그가 여러분에게 위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 『위로의 책』 사전 연재
📃 8/13(토)~8/21(일), 총 5회 연재 👐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매트 헤이그의 못다한 이야기
<위로의 책>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선데이타임스> 베스트셀러!★
★120만 팔로어가 공감한 매트 헤이그표 인생 문장!★
★출간 기념 한국 독자를 위한 손글씨 인사 수록!★

✍️후회하는 일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하나라도 다른 선택을 해보겠니?

✍️이책은 전하고자하는 주제가 너무 뚜렸했다.
과거의 삶에 대한 후회보다는 지금 진행중인 삶에 초점을 맞추고  살아가자는..

✍️어떤 무언가를 선택할때는 행복하기위해 의미있는 삶을 위해 더 좋은 미래를 위해 그때 그 환경에서 최선의 선택을 하지만 지나고 나면 그 선택이 내가 상상했던 기대했던 삶이 아닌 경우도 생긴다.

✍️책 주인공 노라처럼 나에게도 지금까지 살면서 후회했던 삶을 경험할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나는  어느 시점으로 가고싶을까?
그때 다른 선택을 했더라면.. 어땠을까.?
다른 삶을 선택했던 그때의 내가 지금의 나보다 더 나을지 나쁠지는 알 수 없다.
어차피 인생은 선택과 후회의 연속.
지금 오늘 행복하게 살면 되지 않겠는가.

📕사람의 삶에는 무수히 많은 결말이 있어 P.84

📕때로는 살아봐야만 배울 수 있으니깐 P.100
선택은 할수 있지만 결과까지 선택할 수는 없다 P.123

📕사소한것의 중요성을 절대 과소평가하지마라 P.127

📕중요한것은 무엇을 보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보느냐이다 P.345

📕모든 것이 되기 위해 모든 일을 할 필요는 없다. 가끔 서 있는 곳에서 하늘을 올려다보자. 어느 세상에 서 있든지 간에 머리 위 하늘은 끝없이 펼쳐져 있을 테니까. P392

미드나잇라이브러리 메트헤이그
책 책추천 책리뷰 지극히개인적인리뷰
북 독서

/ 058 미드나잇라이브러리 매트헤이그 인플루엔셜 2021

1
수많은 갈림 길에서 다른 선택을 했을 나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_ 안녕, 거기 있는 나야. 나는 지금, 여기에 있어.

최고의 삶도, 최선의 삶도 아니어도 괜찮아. 내가 지금, 여기에 살아 있고, 지금, 여기를 살아 간다는 사실이 중요하니까.

2
죽고 싶은 죽음과 살고 싶지 않은 삶 사이, 자정에 멈추어진 나의 도서관에서 후회를 다시 살아보는 이야기. (도서관은 곧 나였는데, 후회가 곱씹어지는 곳도 그것을 딛고 설 곳도 '나'라는 의미겠다.)

3
오래 전, 썼던 문장이다.
_ 지겹지도 않은 삶 살아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가.

4
나도 죽을 수 있다는 사실이 극명해진 후, 아이러니하게도 두려움이 많이 사라졌다. 실제적인 공포 앞에 머릿속의 공포는 힘을 잃은 것일까, 아니면 살아야 해서 죽음을 생각할 겨를이 없는 것일까. 나는 요즘, 제일 살고 싶다.

5
같이 살아요, 죽지 말아요, 아무도요.

책 책 북 글 글 사진 생활인글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읽은분 없나요
이 책 후유증 너무오래가네 ㅠㅠ
벌써 다 읽은지 2주는 넘은거 같은디..
다른 책도 계속 읽고있는데
퇴근하다가도
나같음 계속 그 세계에 있을텐데
나의 다른 세계는 어떻게 지낼려나 하면서 ㅋㅋ
이 책 읽은사람만 공감하겠지만
후유증 너무 심해..

.

추천도
⭐️⭐️⭐️

❝ 체스에서 한 번이라도 이기려면 무언가를 깨달아야 해. ❞
이것이 노라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라는 듯이 엘름 부인이 말했다.

❝ 경기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야. 넌 그걸 깨달아야 해.
체스판에 폰이 하나라도 남아 있으면 경기는 끝난 게 아니야.
한 사람은 폰 하나와 킹 하나만 남고,
다른 사람은 기물이 다 있어도 경기는 아직 진행 중인 거야.
설사 네가 폰이라고 해도, 아마 우리 모두 그럴테지만,
넌 폰이 가장 마법 같은 기물이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해.
폰은 하찮고 평범해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아.
왜냐면 폰은 절대 그냥 폰이 아니니까.
폰은 차기 퀸이야. 
넌 그저 계속 앞으로 나아갈 방법만 찾으면 돼. 
한 칸 한 칸 앞으로 나아가는 거야.
그러다 반대편 끝에 도달하면
얼마든지 다른 기물로 승급할 수 있어. ❞

미드나잇라이브러리
매트헤이그
책 북
책리뷰 책추천 힐링용
자존감회복을위한책

새벽운동후 빨래들을 정리한다.
지난주는 너무바빠 건조기에서 꺼낸 빨래들을 거실한켠에 던져둔 채 뽑아 입고있었다.;; 남편이 금욜이라 와서 빨래를 접어준다..

..어제는 세타임 강의로 기진맥진.
운전도 운전이고 저녁즘되니 목이 잠긴다..ㅠㅠ
마이크 안쓰고 생목으로 강의하는데 끊임없이 말을 하며 행여 실수가 발생하지않게 체크해드리면서 반복반복~
그래도 실수하시는 분이 속출할때면 뒷수습으로 진땀빼는 일도 있곤했지만.어쨌든 해결한다..이젠 짬밥이 그런 상황은 겸허히 받아들이고 수습할 정신은 된다..

오가는 차안은 에어컨빵빵 강의실도 에어컨빵빵 주차장만 찜통..
그래도 강의 짐 준비와 세팅,소분,정리 집에와 짐정리 또 짐싸기 반죽하기 레서피준비 등등 잔일들이 참 많고 분주하다. 이러고나면 땀에 흠뻑젖는다.
뙤약볕에서 일하는 분들이 얼마나 많은데, 무슨불평이냐하겠냐마는..
백화점지하주차장 찜질방같은 그곳에서 종일 주차안내를하는 젊은 친구들도 얼마나 이 더위를 감내하며 밝게 일하는지 모른다..

늘 분주하다..내가 빠릿하게 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성격과 직업탓일지도.나도 회사다니던시절은 이렇지않았다..할말은 하는 당찬 20대였지만, 적당히 느시렁댈줄도 알았고 오늘일을 내일로 미루는데에 죄책감과 큰 책임감은 없었다.허나 , 지금은 다르다.오롯이 모든걸 내가 떠안는다..
그래서 이제는 무슨 상황이 주어져도 해내야하고 기한내 해낼꺼고 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든다.부지런을 떨면 못할건없다. 변수는 존재하지만서도...
다만 선택과 집중은 여전히 어렵다.

다음주 목욜부터 시작하는 EME 원서 미드나잇라이브러리를 읽기시작했다.
책읽는 속도가 느리기에 찬찬히 분량을 주시고 읽게하시니 나에겐 맞다.

토욜아침,아들을 학원에 드랍시켜주고 똑떨어진 원두를 살겸 들른 카페에서 자리를 잡고 앉았다.
혼자만의 시간은 ,고요한 시간은 필요하다.

오늘부터 휴가에 돌입한 남편과 나.
어떻게 하루하루를 짤것인가 고민할 새도없이 시간은 흘렀고 우리는 이제 항공권이 비싸져 넘사벽이 되어버린,코로나가 다시 돌기시작한 불안감에(이건 이제 좀 걱정이 덜된다;) 해외여행을 꾹꾹 눌러담았다.

숙소예약하나 없고 무계획이 상팔자.
다음주에 아들이 과학잡지보고 찾아놓은 포항에 뮤지엄 한군데를 가는 것 말곤 딱히 없지만.하루이틀삼일씩 여기저기 버티며 휴가를 보낼듯싶다.

기록 글 글쓰기 미드나잇라이브러리 EME 독서 카페 주말 주말아침 긴글쓰기 뭐라도쓰자 기록의힘 영어원서읽기모임

어쩌다보니 이불하고 책하고 깔맞춤🙃🙃

미드나잇라이브러리 윌라오디오북

🌈아마존과 뉴욕타임스 60주 베스트셀러 1위

오디오북으로 들었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책이
인상에 깊게남아 소개해드려요

이미 베스트셀러 로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 밤 12시, 죽기 바로 전에만 열리는 마법의
도서관에서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드립니다."

📔 "꿈을 크게 가져요
당신은 원하는 건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사는 삶이 존재하니까요"

영화로도 제작 예정이라네요
영화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오디오북책
오디오북추천
윌라오디오북💚
메트헤이그
마법의도서관
인플루엔셜
꿈드림맘
열정엄마들의꿈성장공간카페

살아가면서 수많은 후회를 품고 산다. 내가 그때 ~했다면 어땠을까? 라는 질문을 쉽사리 놓지 못한다. 내가 한 선택보다는 가지 못했던 길에 대한 막연한 갈망을 품고 살아가는 것이다. 인생은 무엇을 선택하느냐가 중요한 것 같지만 사실은 받아드림이 그 태도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지금 이 순간 이 자리에 꼿꼿이 서서 다가오는 그 모든 것들을 받아들이리라. 로스팅 홈로스팅 홈카페 트라니아5 책 미드나잇라이브러리

율목도서관
인기도서
일반자료실

최근 3개월간 인기가 많았던 일반도서는 무엇일까요?

눈부시게 아찔하고 숨 막히게 매혹적인 치정 미스터리
<백광>
40만 독자를 사로잡은 위로와 감동! (저도 읽었어요!^^)
<불편한 편의점>
우울증에 대한 가장 참신하고도 근거 있는 접근
<우울할 땐 뇌과학>
죽기 직전, 인생을 초기화할 수 있는 기적의 도서관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등등

이 중에서 읽어보신 책이 있으신가요?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지는 책이 있다면 율목도서관 일반자료실에 방문해 주세요~🤗

책추천 파친코 미드나잇라이브러리 우울할땐뇌과학 불편한편의점 백광 오십에읽는논어 용서받지못한밤 서울자가에대기업다니는김부장이야기 밝은밤 책 공공도서관

“그런데 왜 수영 선수가 안 됐지?”
노라는 긴 설명을 생략하고 간단히 대답했다.
“압박감이 너무 컸어요.”
“하지만 바로 그 압박감이 우릴 만드는 거야. 석탄이 압력을 받으면 다이아몬드가 되는 거라고.”
노라는 다이아몬드에 대한 닐의 잘못된 지식을 바로잡아주지 않았다. 중략) 광물학에 따르면 한 번 석탄은 영원한 석탄이다. 어쩌면 그게 현실적인 교훈일 것이다.📌21p.
———————————————
“중략) 제게 말해줄 수도 있었잖아요. 왜 안 그러셨어요?”
“왜냐하면 노라, 때로는 살아봐야만 배울 수 있으니까.”📌100p.
———————————————
노라는 평생 그런 느낌으로 살았다. 중간에 끼어서 안간힘을 쓰고, 허우적거리며 그저 살아남으려고 했다.
중략) “하지만 넌 이미 할 만큼 했어. 그리고 살아남았지.” 노라의 생각을 읽은 엘름 부인이 말했다.📌273p.
———————————————
그녀의 삶은 엉망진창에 고군분투일지라도 그녀의 것이었다. 그조차 아름다웠다.📌381p.
———————————————
후회의 책을 펼쳐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나에게 주어진다면 나는 언제로 돌아가고 싶을까?
한 번의 선택으로 평생이 송두리째 변하는 사람의 인생에 과연 완벽한 선택이란 게 존재하는가?
깊이 생각하게 해 준 책이었다.
-
그래도 이제는 이런 책을 만나면 순수하게 주인공을 응원한다. 그동안 가지 않은 길을 후회하도록 설계된 우주에서 예전엔 ‘그때 그랬어야 했는데’, ‘왜 그렇게 하지 못했지’ 하는 생각들로 나를 괴롭혀왔지만. 진짜 나를 위한 나에 의한 인생을 살고 있는 지금의 나는, 그냥 오늘 행복하면 됐다🙌🏻
-
비오는마음에책우산 비마책 책추천 미드나잇라이브러리 책 북 독서노트 독서 book themidnightlibrary 감성MJ

오랜만에 종이책 느낌 좋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일상 daily 일상스타그램 좋아요 f4f follow4follow like4like 집스타그램 집순이 데일리 오늘의책 booklover 집콕 likelike 내방 book books 북스타그램 책 책추천 책스타그램 novel book midnightlibrary 미드나잇라이브러리 진선책방

칠흑같은 어둠 속에서도 나를 위해 반짝이는 별들과 월든 호수의 소로에게 감사하며 🌟
미드나잇라이브러리

'Ques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밤, 세계에서 이 눈물이 사라진다 해도  (0) 2022.10.10
란이네가든  (0) 2022.10.04
계고기집  (0) 2022.09.05
삶의 격  (0) 2022.08.27
넛지  (0) 2022.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