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하나다코

내가 만든 쿠키 2022. 12. 14. 08:40

오사카 하면 타코야끼 빠질 수 없다며,,워낙 유명해서 오히려 별로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더더더 맛있어서 2일 연속으로 먹은 🍡꼭 파랑 마요 뿌려진 네기마요로 드셔야합니다❤️‍🔥✨속이 빵스럽지 않고 스르륵 부드러운 너낌의 반죽이라 아주 취저😋 그리고 파도 아주 혜자스럽게 올려줘서 만족했다면스 매장에서 먹는게 더 맛있지만 숙소에서 먹어도 쫀맛이었돠,,,,,,🫶🏻大阪といえばたこ焼き🐙 好みの中とろとろ系たこやきでめちゃ美味しかった🥺
スヨンと大阪 디바x오사카 はなだこ たこ焼き ネギマヨ 大阪たこ焼き 오사카맛집 오사카여행

🐙우메다역에있는 하나다코.
네기마요다코❣️ 여태방문했던곳들 70%가 외국인이었다면 요긴 우리가방문했을 땐 우리만 외쿡인. 그만큼 맛있다. 짜지도,느끼하지도않은 다코야키👍

먹 타코야끼
오사카에서 발견한 타코야키 맛집!
위치☞ 우메다역 「하나다코(はなだこ)
메뉴☞타코야끼(450円)+타코센(190円)
타코야끼 안에 고추가 들어가서 느끼하지도 않고 매콤달콤짭짤 다 느낄 수 있는 타코야끼♥♥ 타코센은 전병 안에 타코야끼가 들어있는데 먹기는 좀 힘들지만 되게 맛있었어요😚😚
타코야끼 타코야끼맛집 일본디저트 일본먹방 다꼬야키 우메다역 たこ焼き たこせん 오사카맛집 osaka takoyaki 먹방 먹스타 맛스타 먹팔해요 여행

hanadako takoyaki, osaka
하나다코 타코야끼, 오사카

foodphotography vsco vscofood foodie follow featured japanesefood osakafoodie osakaeats osaka traveljapan takoyaki hanadako natgeotravel natgeo 여행 사진 일본음식 타코야끼 오사카맛집 맛 먹 오사카 일본맛집 오사카타코야끼

도착하자마자 맛집 데려가겠다고 30분 웨이팅해서 점심먹이고는 도톤보리 시내가서 급 쇼핑을 다님
GU, 다이고쿠스토어, 프랑프랑 등등..
나는 어디어디 갈거라고 지정해주면 남친은 28인치 캐리어 두개나 끌면서 구글 지도보면서 네비게이션역할ㅋㅋㅋ 미안해 짐꾼에 네비게이션까지😅근데 기가 막히게 길을 찾아내는 감각이있다 길치인 나로써는 신비롭기까지..😄👍👍
덕분에 오늘 계획했던 일 전부 다 시간내에 완료!!
저녁에 맥주한잔하면서 하는말이 이제야 여행온거같다고.. 자기는 쇼핑에 먹방만하는 여행은 별루라고.. 그래서 내일을 기대해라고 말함😘
내일은 본격 교토관광😝 내일도 계획한바 다 할수있기를 바람💝 .
일본 오사카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우메다맛집 우오신스시 장어초밥 연어초밥 방어초밥
새우초밥 하나타코 네기타코야끼

우메다 타코야끼 굳굳
타코야끼가 이렇게 부드럽고 촉촉할수가🙈
셀카 셀피 selfie 훈남 흔남 데일리 daily mood iphone 팔로우 f4f l4l

일본여행2.
관람차 안에서 우린 얼음,.
얼마나 무섭던지

이치란라멘 우메다 네기야끼 한큐백화점 kyk돈까스 공중정원 햅파이브 관람차 스타벅스 아사히 삿포로 기린 편의점 겐로쿠스시 유니클로 프랑프랑

오사카 1일차 먹부림 !!
한큐백화점도 스시도 규카츠도 타코야끼 맛있었다

2일차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도착 하자마자 비가..더위가..결국 쩔었구요 ㅠ.ㅠ
기본 60분 기다려야하는데 기구 못 타는 울 가족 그냥 패스
그냥 여기저기 테마파크 둘러보고 오사카로 ㄱㄱ
자판기 천국 여기저기 자판기 저 콜라 노맛
유명하다는 카메스시 냐미냐미
존맛탱구리 ❣

네기마요타코야끼 👏🏻.
어쩌다보니 일본에 온 뒤 처음 먹은 타코야끼.
daily dailyphoto on_photo ku_photo photoobserve 데일리 다 스냅 snap 감성충의길 fujifilm x100f 후지피플 일본 japanlife 오사카 大阪 osaka 타코야끼 たこ焼き はなだこ 네기마요타코야끼

타코야끼 우메다타코야끼 테이크아웃 식어도맛나네

우메다 하나다코의 네기마요👍🏻
호텔 근처라 들어가는길에 포장해 와서 먹었던
진짜 꿀우울맛😍
먹 먹방 먹부림 맛 우메다맛집 네기마요 우메다 맛집 오사카 여행 데일리 food food size osaka followme f4f l4l japan selfie

타코야끼(たこ焼き)
가만보니... 타코야끼는 생지도 중요하지만,

먹방여행 💑
오사카 둘째날
아점먹으러 기무카츠
대기할까봐 오픈시간 맞춰 부지런히 나왔는데 대기가 없어 바로 입장했당
밥먹고는 우메다 공중정원 💃
멋진 뷰를 기대했던 곳이지만 하필 비가 와서 우중충해ㅜ.ㅜ
간식찾다가 다코야키집에 들렀는데
줄이 왜케 긴가했더니 미슐랭에 소개됐던 가게였다나 😎
그리고 걷고 또 걸어서 간신히 먹은 장어덮밥 . . 치쿠요테이
정말이지 눈물의 장어덮밥이었다 😢
리버크루즈타고 도톤보리 한바퀴 돌아보고
3년전 방문했던 꼬치집🍢 토리기조쿠 재방문
알차게 챙겨먹고 이틑날도 마무으리 -
312일차 신혼부부💑 내남편 한서방 데이트 일본 오사카 먹방여행 힐링여행 식도락여행 비오는날 25겹돈까스 다코야끼 장어덮밥 꼬치 힘든날 배부른날 가족 럽 부부 데이트 먹 여행

맛난 점심 하셨나요?
저는 짝사랑 하고 있는 はなだこ 에 왔습니다. 🐙큼직한 문어의 씹히는 맛 👍그리고, 타코야끼 위에 수북히 올라간 달콤함 파 도 예술입니다. 👍😍 오사카 타코야끼맛집 은 바로 여기 입니다~
오사카맛집
오사카맛집추천
오사카현지인맛집

_

우메다 한큐백화점부근
현지인 맛집

타코야끼 네기타코 파채+마요

여기 찾는게 이제껏 가장 어려웠던
포장되고 먹고갈지 물어바서 먹능다고함

근데 너무 더워 빨리 먹었더니
코로 먹은거 같음ㅋㅋㅋ

역시나 다코야끼는 맛있고
현지인들과 같이 서서 먹고옴😁

소소한 데일리 여름휴가 오사카 osaka mytravelgram travel travel 여행 먹